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뷔페 코스모폴리탄 위키드 스푼 후기!

by aahyeon 2017. 4. 12.
반응형





라스베가스 뷔페 

코스모폴리탄 위키드 스푼 후기

















사실상 라스베가스 여행 마지막날!

그리고 마지막 라스베가스 뷔페였던

코스모폴리탄 위키드 스푼!!

여자들이 좋아하는 뷔페로 소문나있던데

아무래도 디저트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서 그런것 같다 ㅋㅋ

분위기는 약간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느낌이었음











메뉴가 너무 다양하고 많아서 다 못찍었고

일단 담아온 것들 위주로 하나하나 찍었는데 ㅋㅋ

여기 수란이 진짜 맛있었다

에그베네딕트라고 있어서 가져왔는데 꿀맛이었음

샐러드는 상큼했고 칵테일새우도 맛은있는데

초장없으니까 ㅋㅋ 평범한 맛이었당












두번째 코스모폴리탄 위키드 스푼의 접시

이번엔 고기고기하게 담아왔는데

스테이크는 쏘쏘했다

고기 부위가 별로 좋아보이진 않았음 ㅋㅋㅋ

라스베가스의 가격대를 생각하면 이정도도 좋은거지만

그래도 고기는 좀 아쉬웠당









이 라스베가스 뷔페이는 특이하게 건강주스처럼

여러가지 주스들이 병에 담겨져 있는데

솔직히 ㅋㅋㅋ 그냥 그랬음

뷔페의 어마어마한 칼로리에 길티플레이인것 같아

양심상 가져왔지만 맛이없었다 ㅋㅋㅋ










그 외에도 연어스테이크도 있었는데

이건 살짝 비릿내가 났다 ㅜㅜ 비추임

요거트는 맛있었다!

과일 넣어주는게 너무나도 좋았음











약간 동양식 고기찜처럼 생긴 음식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파스타도 쏘쏘~ 느끼하긴하지만 이정도면 괜춘했음










그리고 드디어 코스모폴리탄 위키드 스푼의

디저트종류들을 담아오기 시작했다!

진짜 정말 종류가 무지하게 많아서 뭘 가져와야할지 고민했음 ㅋㅋㅋ










근데 케이크들은 너무 자극적인 맛이라 별로였다

크런치쿠키 같은 잼은 맛있었고

샤베트도 새콤한 맛이 아주 좋았다

타르트, 쿠키 종류는 전반적으로 맛있었고

아쉽게도 케이크 종류는 그냥 그랬다

무스케이크들이 많았는데 무스맛이 너무 강해서

그게 좀 아쉬웠다

근데 이건 개인적인 입맛이니까 좋아할 사람들도 있을듯!











맛없을리가 없는 ㅋㅋㅋ 초콜렛 딸기!

이건 맛있었는데 딸기가 좀 물탄 딸기맛이라 아쉬웠다

내가 먹은것만 그럴수도 있다 ㅋㅋ













그 외에도 코스모폴리탄 위키드 스푼에

어떤 먹거리들이 있는지 찾아보자면

샐러드 종류도 다양했다

파스타 샐러드도 있고 병아리콩 샐러드도 있고

아마도 베지테리안을 위한 코너 같았다 ㅋㅋ










햄이나 치즈 술안주용으로도 좋은 코너도 있었다

이건 진짜 ㅋㅋ 맥주나 술이랑 먹으라고 가져다 둔듯










코스모폴리탄 위키드 스푼의 건강주스..

이거 이래뵈도 여기 대표 ㅋㅋ 메뉴같은거라

엄청 많이들 먹는것 같았다










칵테일 새우! 초장이 없어서 아쉬웠다 ㅜㅜ

초장이나 핫소스만 있었어도 몇개는 집어먹었을텐데











의외로 고기고기한 메뉴들이 많았다

근데 스테이크나 이런 종류가 아니라

훈제되어있는 상태가 많았음!











파스타나 스프 종류들도 다양했다

코스모폴리탄 위키드 스푼가 다른 뷔페보다

파스타 종류가 많았던 것으로 기억난다

약간 크림소스 기반으로 된 메뉴들이 많았음











피자도 있고~ 파니니도 있고~

피자의 경우 종류는 다양하지 않았는데

사이즈가 작아서 한번 맛보기에도 좋았다










이건 동양식으로 된 고기들 ㅋㅋ

중국인들을 위한 메뉴 같았다









면종류도 있다!

누들박스처럼 박스채로 먹을 수 








코스모폴리탄 위키드 스푼의 디저트 메뉴!

이거 진짜 다양하고 많았는데 이정도만 찍었다

쿠키가 있는게 ㅋㅋ 재미있었는데

진짜 다양하고 맛있는 것들이 많았다

아기자기한 느낌도 있어서 여자들이 좋아하는 라스베가스 뷔페구나 싶었음





메뉴들이 전반적으로 밸런스도 좋고

가격도 라스베가스 뷔페들중에 저렴한 편이어서

시간이 된다면 코스모폴리탄 위키드 스푼 꼭 가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