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11번가 티웨이항공 항공권 여름 얼리버드 프로모션 괜찮네!

by aahyeon 2018. 5. 28.
반응형





11번가 티웨이항공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











11번가에서 티웨이항공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여름 휴가를 맞아서 티웨이항공 인천출발은 물론

대구 부산 출발까지 모두 함께 진행한다고해서

한번열심히 살펴보았음 ㅋㅋ



11번가 홈페이지 접속해서 항공으로 가니까

이벤트 페이지가 바로 있어서 클릭했더니

아주 자세하게 잘 나와있었다 ㅋㅋ





11번가 티웨이 단독 특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있음

10만원 이상시이긴 하지만 ㅋㅋㅋㅋ 





보니까 각각 서울 대구 부산 출발지별로

여행지가 다 다른것 같았음

일단 들어가서 원하는 여행지를 찾아서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다

가격대는 괜찮지만 구매가 안되는 기간도 있어서

확인하고 검색하고 구매하는게 좋을듯!





이번 11번가 티웨이항공 단독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은

5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되고

인천은 괌 사이판 호치민 오사카 도쿄 등등의 노선

김포 출발은 타이페이,

대구는 방콕 세부 다낭 도쿄 등등, 부산은 다낭 타이페이 오사카 노선을 구매할 수 있음

보니까 6월 1일부터 10월 27일까지 구매 가능하지만

일부 노선 구간 별 출발 기간이 다르며

아마도 추석이나 연휴일, 주말의 경우 좌석이 없을수도 있다

6월 3일까지 구매해야 특가가 적용된다고 하니까

꼭 기간안에 구매하는게 좋을듯!



엄청 저렴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미리 항공권 준비한다면 괜찮은 항공권인듯!

혹시라도 여행 미리 준비한다면

한번 둘러보는걸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