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G마켓 항공권 특가 및 프로모션 모아서 정리!

by aahyeon 2018. 6. 14.
반응형








G마켓 항공권 특가 및 프로모션












G마켓에서 항공권 할인 쿠폰 프로모션이 다양해서

한번 정리해 보았음!!

요즘에는 항공사 홈페이지나 통합 항공사 홈페이지가 아니어도

이렇게 소셜에서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것 같다 ㅋㅋㅋ





G마켓에서 처음으로 항공권을 구매한다면

10%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물론 아침 9시에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되기 때문에

아침에 부지런히 도전해보는게 좋을듯 ㅋㅋㅋ





또한 마카오 항공권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있다

5%이긴하지만 최대 3만원이니까 없는것보다는 나을듯 ㅋㅋㅋ





마카오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중이어서 그런지

마카오 항공권 할인은 물론 호텔 할인쿠폰도 있다

마카오 호텔을 최대 30% 할인이 가능한 쿠폰도 있다!

마카오 여행한다면 G마켓에서 한꺼번에 구매하는것도 좋을듯 ㅋㅋ





또 바캉스 추천으로 12% 할인쿠폰도 있음

근데 이건 항공권, 호텔이 아니라 여행상품 할인인것 같았다

크게 도움은 안될것 같았던 할인쿠폰임 ㅋㅋㅋㅋ



그 외에도 최대 10만원까지 가능한

항공권 할인 쿠폰들이 있으니까

다른 사이트랑 가격비교하면서 찾아보는것도 좋을듯

같은 컨디션이라면 저렴한걸 구매하는게 좋으니까 ㅋㅋㅋ



그 외에도 G마켓에서는 카드 할인도 가능하다

현재 G마켓에서 항공권 및 호텔 구매시 할인되는 카드는

신한카드 국민카드 농협카드 롯데카드가 있음!

할인카드도 잘 활용하면 좋으니까 확인해보는게 좋을듯 ㅋㅋ



G마켓 항공권 가격대도 나쁘지 않은것 같다

보니까 대만 일본같은건 10만원대도 많이 있고

LA나 런던같은 유럽 미주 항공권 가격도 괜찮음!

물론 날짜별로 다르니까 원하는 날짜대로 검색해보는게 좋음



혹시라도 여행준비한다면

항공권 호텔을 결제해야한다면

G마켓에서 둘러보고 할인쿠폰 적극활용하는 방법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