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서울 6월 땡처리 특가 프로모션 시작~

by aahyeon 2018. 6. 12.
반응형







에어서울 6월 땡처리 특가 프로모션










에어서울에서 땡처리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함!

물론 전노선은 아닌것 같지만

갑자기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한번 둘러봐도 좋을듯 ㅋㅋ





6월 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에어서울 땡처리 특가는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에서 구매할 수 있고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아쉽게도 전노선이 아님...

이번 에어서울 땡처리 특가 일본노선의 경우에

시즈오카 다카마쓰 히로시마 요나고 도야마 나가사키가 포함되었음

편도 총액 약 5만원대부터 시작이어서

확실히 평상시 에어서울 일본 노선 가격대에 비해서는 저렴한듯





괌 동남아 항공권은 씨엠립뿐임 ㅋㅋㅋㅋㅋ

괌이라도 껴주지....ㅋㅋㅋㅋ

편도 총액 약 16만원대로 진행된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이번 에어서울 땡처리 특가의 경우에

일본노선이 그나마 괜찮고 다른건 별로인듯 ㅋㅋㅋ

혹시라도 급하게 여행가고싶다면

이번 항공권 특가 찾아보는게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