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교토

교토여행 사람들이 많이 찾지않아 추천하는 닌나지

by aahyeon 2016. 12. 5.
반응형











교토여행

닌나지






















교토여행을 갈때 사람들이 잘 찾지 않는 곳이 있다면 바로 닌나지일것 같다

살짝 사이드에 있고, 금각사에서도 거리가 있어서 많이 안찾는것 같음

관광객이 소소하게 있어서 좋았던 닌나지!

내가 생각하는 교토의 느낌이 물씬 있어서 추천하고 싶은 교토 관광지중에 하나다












닌나지는 헤이안시대 초기에 세워졌으며 천황이 국가를 축복하고

불교의 가르침을 전파하기위해 설립한 곳이다.

1467년에 오닌의 난으로 인해 화재로 파괴되었다가 도쿠가와 막부 3대 쇼군에 의해 재건되었다고 한다


사실 닌나지는 뭔가 엄청나게 예쁘거나, 의미가 있는 곳이 아니어서

인기가 덜 한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다













아무래도 사원이다보니까 안에 절도 있고 탑도 있다

탑은 공사중이었는데 꽤나 높은 목조탑이었음

우리나라 탑의 양식하고 비슷해보였다













내가 닌나지를 추천한 이유는 바로 이런 분위기 때문에 추천한다

정말 한적하고, 관광지라는 느낌이 상대적으로 적으면서도

일본식가옥이나 일본 전통식 가옥에 대해서도 알 수 있다


걸을때마다 끼익끼익 소리가 나는게 ㅋㅋㅋ 진짜 이게 일본식 목조건물이구나 싶었다













그리고 이렇게 일본식 정원도 감상할 수 있다

일본식 정원은 왜인지 모르겠지만 모래로 이뤄진 바닥이 함께하는데 ㅋㅋ 이게 참 특이한 점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인공적인 느낌이 들지만 잘 만들어둔 아담하고 소박해보이는 정원이 보이는데

간단하게 쉬면서 경치를 관람할 수 있다


이 교토의 닌나지에서 이런 경치를 관람하고 있자니

뭔가 휴양지에서 바다를 보는 느낌하고 너무나도 비슷했다 ㅋㅋㅋ

스트레스가 딱 풀리는 느낌이어서 더 좋았다!












한적한 교토를 만나고 싶다면

아직까지 인기가 덜한 ㅋㅋ 닌나지 완전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