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서울 후쿠오카 취항 특가 9만원에 여행?!

by aahyeon 2018. 6. 27.
반응형







에어서울 후쿠오카 취항 특가













에어서울이 후쿠오카에 신규 취항을 한다고 한다!

드디어 ㅋㅋㅋ 에어서울도 후쿠오카 노선이 생기는듯

신규취항 기념 특가로 왕복 9만원에 항공권을 판매한다고해서

한번 자세히 살펴보았다





이번 에어서울 후쿠오카 신규취항 특가는

6월 27일부터 7월 6일까지 진행되고

8월 27일부터 10월 27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가을에 후쿠오카 여행하기 딱 좋은데

여행 준비한다면 살펴보아도 좋을듯 ㅋㅋㅋ





후쿠오카는 쇼핑하기도 좋고 볼거리도 은근 있는편이라

오사카 다음으로 괜찮은 일본여행지인것 같다 ㅋㅋ

나도 쇼핑하러 가야하는데... 항공권을 열심히 찾아봐야겠음 ㅋㅋ





에어서울은 공간도 넓고 괜찮다고 해서

이번 후쿠오카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때 구매해볼까하고 살펴보았는데





9만원대 왕복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9만원대면 위탁수화물 없어도 가려고 했는데...

잘 살펴보면 나오겠지만 보통 13만원대인것 같다





잘 찾아도 약 11만원대 왕복으로밖에 안나옴..

이러면 위탁수화물 없는게 메리트가 없다.. 3-4만원만 추가해도

위탁수화물 있는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데

굳이 위탁수화물 없는 항공권을 11만원대 구매할 이유가 없는것 같다..



개인적으로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아쉬운 에어서울 후쿠오카 취항 특가

혹시라도 이 가격대가 괜찮다면

기내수화물로도 괜찮다면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