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일본 여행 준비 특가로 준비해야 저렴하지!

by aahyeon 2018. 6. 29.
반응형








일본 여행 준비

제주항공 청춘 일본항공권 특가















일본여행을 준비한다면 제주항공 일본 항공권 특가는

살펴보는게 좋을것 같다 ㅋㅋㅋ

생각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좋은듯

또 여행지 관련해서 연계 프로모션도 하고 있어서

일본 여행 고민중이라면 살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이번 청춘 일본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은

6월 26일부터 7월 1일가지 진행되고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여행가기 딱 좋은 시즌의 일본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어서

둘러보기에도 좋을것 같다 ㅋㅋ




먼저 인천 출발하는 도쿄 삿포로 오키나와 항공권들~

가격대는 나쁘지 않은것 같다

삿포로도 괜찮은 편이고

요즘에 유류할증료가 올라서 그런지 항공권 가격대가

대부분 이정도에 특가가 진행되는것 같음...ㅋㅋㅋ





또 인천 출발 나고야 항공권도 보이고

인천 김포 부산 무안 청주 출발 오사카 항공권도 있음!

오사카 항공권이 개인적으로 가장 괜찮은 가격대에 판매하는것 같다...ㅋㅋ





그 외에도 마쓰야마 노선도 보이고~

인천 부산 출발 후쿠오카 항공권도 판매한다

후쿠오카 가격대도 나쁘지 않은 편인듯!!






또 에브리타임앱에서 100원 딜로

선착순 500명에게 만원짜리 쿠폰을 구매할 수 있고

또 이벤트로 청주 무안 부산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을 받을 수 있으니까

항공권 쿠폰도 노려볼겸 겸사겸사 살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그 외에도 마쓰야마 여행시에

제주항공 모바일앱으로 회원인증하면

마쓰야마성 케이블카 리프트 왕복 승차권

천수각 입장, 도고온천 무료 입욕권 등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까

한번 살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물론 선착순이긴함 ㅋㅋㅋㅋㅋㅋ



위탁수화물 뺀 가격대여서 살짝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항공권 특가부터 혜택까지 있어서

일본 여행 준비한다면 제주항공 청춘 항공권 특가

꼭 살펴보는걸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