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여행정보

일본 여름 여행 오사카 후쿠오카 후기 덥거나 비오거나

by aahyeon 2018. 7. 2.
반응형









일본 여름 여행 오사카 후쿠오카 여행 후기
















이제 방학을 맞아서 일본 여행을 많이 떠나는 것 같다!

가깝기도 하고 쇼핑이나 볼거리도 많아서

일본 여행은 자주 가게 되는것도 있는듯 ㅋㅋㅋ

개인적으로 7월에 후쿠오카 여행을

8월에 오사카 여행을 해본 경험이 있는데

솔직히 말하지면 너무 덥고 덥지 않으면 비가 와서

개인적으로 일본 여름 여행은 비추하고 싶다 ㅋㅋㅋㅋ






8월의 오사카는 덥고 습도가 높았다

무덥다는 느낌이 뭔지 알게 되었던 여행이었음

물론 사진으로 보이듯이 일본 여름 특유의 푸르름도 있어서

아마 일본의 여름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것 같다

그치만 날씨 때문에 여행하기에는 너무 힘들었음 ㅋㅋㅋ






8월 오사카는 더웠고 갈증이 많이 났지만

그래도 편의점 시설이 잘 되어있어서

물을 굳이 들고다니지 않아도 되는게 장점인것 같다

백화점 같은 곳들이 아니라면 ㅋㅋ

대신에 에어콘 같은건 시원하지 않았던것 같음





7월 후쿠오카 날씨 역시 무척 더웠음

근데 더위보다는 비를 만난게 더 커서 ㅋㅋㅋ

비가 진짜 하늘이 뚫린것처럼 비가와서 놀랐는데

2박 3일 여행중 하루종일 비가 와서 아쉽게 여행했던 경험이 있음






보시다시피 모두들 우산을 들고 다님 ㅋㅋ

비는 그래도 사방에서 오는게 아니라 그냥 쏟아지는 수준이어서

우산 큰걸 쓰기만 한다면 젖거나 하지는 않을듯

7월이나 여름에 후쿠오카 여행을 간다면

태풍이 오는지, 아니면 무더운지 날씨 체크를 잘 하는게 좋을듯





그리고 또 후코오카 여름 여행 다음날은 엄청 더웠다...

둘째날 유후인가서 놀았는데 유후인이 그늘이 적고

시원한 상점도 적어서 진짜 더위먹는줄 알았다.......

더위 많이 타거나 한다면 얼음물이나 미니 선풍기 필수고

썬크림도 꼭 바르고 가는걸 추천한다!

후쿠오카 여름 여행을 같이 여행하던 지인은 두피 따갑고 가렵다고 했었는데

그게 두피 화상증상이었음 ㅋㅋㅋ



솔직히 개인적으로 무덥고 습도도 높아서 쾌적하지 않은 날씨라

일본 여름 여행, 특히 오사카 후쿠오카는 비추지만

훗카이도 같은 곳은 여름에 가도 좋은것 같다

일본 여름 여행을 고민중이라면

장소를 잘 고르는게 좋을듯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