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여행정보

6월 뉴욕 여행 날씨랑 옷차림 체크체크!

by aahyeon 2018. 5. 31.
반응형





6월 뉴욕 여행 날씨 옷차림












6월 뉴욕 여행을 준비한다면 날씨를 잘 체크해서 가는게 좋을것 같다

뉴욕여행을 6월에 했을때는 나쁘지 않았는데

좀 많이 더웠고 흐린날도 있고 비오는 날도 있었음!

보니까 맑은 날이 많지 않아서 옷차림을 잘 알아보고 가는게 좋을듯






뉴욕 날씨 치면 나오는 6월 날씨인데

대부분 맑거나 구름끼거나 하고 비가 오는 경우도 있다

비가 올때는 좀 많이 오는 편이어서 우산 추천함 ㅋㅋ

그리고 보다시피 정말 덥다...

거기에 도시 열섬현상도 있는지 더 덥게 느껴지기도 했음 ㅋㅋ

또 지하철이 한국처럼 시원한게 아니어서

일단 반팔이나 반바지, 치마 등등으로 시원한 옷차림을 챙기는게 좋을듯





6월 뉴욕 여행을 간다면 브로드웨이에서 사진찍는것 추천함!

근데 저렇게 코스프레나 특이한 사람하고 찍으려면

돈내고 찍어야함...ㅋㅋㅋㅋ





뉴욕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메트로폴리탄을 포함해서 여러 박물관 미술관들도 있으니

꼭 가보라고 추천하고 싶음!

큐레이터 서비스도 잘 되어있어서 시간 맞아서 들으면 도움이 될듯!





또 브루클린 브릿지를 빼놓을 수 없음 ㅋㅋ

나는 걸어서 건너갔는데 3-40분정도 걸린것 같다...

가는데 그늘하나 없이 뜨거운 땡볕 및이라 정말 더웠음 ㅠㅠ

그래서 얼음물 같은거 챙겨가라고 추천하고 싶다..





개인적으로 너무 재미있었고 또 가고싶은 뉴욕!

6월 뉴욕 여행 준비한다면 옷차림이나 날씨 잘 확인하는걸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