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블라디보스톡 여행 이제 부산출발도 가능!

by aahyeon 2018. 7. 3.
반응형








이스타항공 부산출발

블라디보스톡 여행















이스타항공에서 블라디보스톡 부산 출발 노선을 취항한다고 한다

이에 특가를 진행한다고 하는데

평상시 블라디보스톡에 관심이 있었다면

한번 둘러봐도 좋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인듯!!







이번 이스타항공 부산출발 블라디보스톡 항공권 특가는

7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고

7월 20일부터 10월 27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항공권 탑승기간은 7월 20일부터 10월 27일까지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여유가 있어서 괜찮은듯 ㅋㅋㅋ





이번 부산출발 해외여행 블라디보스톡 항공권의 경우에

편도 총액 약 10만원대로 꽤 괜찮은 가격대에 나온것 같다

거기에 여름 7-8월 성수기 시즌까지 포함된거라

가격대는 나쁘지 않은듯 ㅋㅋㅋㅋ



혹시라도 블라디보스톡 여행에 관심이 있었다면

부산출발 해외여행을 찾고 있었다면

이번 이스타항공 부산출발 블라디보스톡 취항 기념 특가 둘러보는걸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