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홍콩

홍콩여행 리펄스베이 찍고 스탠리마켓으로 고고!

by aahyeon 2016. 12. 6.
반응형










홍콩여행

스탠리마켓

















몽콕이나, 홍콩 섬 안쪽에 있다면 이 리펄스베이, 스탠리마켓으로 오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

1시간은 넘게 걸리니까 오전 하루를 이곳을 둘러보는데 사용하는게 좋음


리펄스베이를 보고 다시 버스를타고 한 5-6정거장을 가면 스탠리마켓이 나온다

근데 바로 있지는 않고 버스정류장에서 내려 조금 걸어가야한다












길을 따라 내려오면 사람들이 많이 가는 쪽으로 ㅋㅋㅋ 따라가면 된다

그러다가 이 파란색 레스토랑이 나오면 맞는 길로 들어섰다고 생각하면 됨!!

여기도 파스타가 맛있다고 하던데... 오픈을 안한 상태라 먹을 수는 없었다

가격대가 비싸지만 맛있다고하니까 시간이 된다면 들러서 먹어보는것도 괜찮을듯

그리고 근처에 지나가다보면 피자익스프레스가 있는데 거기도 맛있다 ㅋㅋㅋ












스탠리마켓에 가다보면 중간 작은 광장같은 곳에

한국에서 볼 수 없는 아이스크림버스가 있어서 냉큼 사먹었다!

물론 맛있고..뭐 그런건 아니었음 ㅋㅋㅋ

그냥 더울때 간다면 하나 먹어볼 수 있는 맛?ㅋㅋㅋ

가격은 좀 비쌌다










그리고 이제 이 입구부터 안쪽까지 다 스탠리마켓인데, 이곳은 아무래도 가짜 그림도 판매하고 있고

가짜 예술품들도 있어서 사진을 찍는게 어려웠다 ㅜㅜ

찍지 말라고도 붙어져있고, 찍으면 상인분들이 엄청 뭐라고했음...


다른곳보다 좀 저렴한것도 사실이고 예쁜것들도 있긴한데 다 페이크제품이다 ㅋㅋㅋㅋ

너무 맘에 들어서 캐리어택을 하나 구매했는데 이것도 나중에 알고보니까 가짜였음 ㅜㅜ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구경하는 재미가 있으니 홍콩여행할때 여유가 된다면 가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그리고 다시 2층 버스를 타고 본토섬으로 돌아왔음!!!

2층버스탈때.. 맨앞에 타면 오히려 멀미할수도 있다 ㅜㅜ 눈이 팽팽 돌아가는 느낌이었음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