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홍콩

홍콩여행 리펄스베이, 그리고 가는 방법

by aahyeon 2016. 11. 16.
반응형








홍콩여행

리펄스베이 가는 방법

















홍콩여행을 가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여행지중에 하나가 바로 리펄스베이이다

인공적으로 만든 해수욕장으로 유명한 리펄스베이는 한가로움도 가득하고 편안하게 구경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다

물론 좀 멀다 ㅜㅜ

가는 방법은 타임스퀘어 홍콩에서 뒷편에 있는 마을버스를 이용하면 되는데 숫자는 40번 버스다

스탠리마켓이라고도 되어있으니까 그걸 타면 됨

리펄스베이에서 좀 더 들어가면 스탠리마켓이 있어서 ㅋㅋ 종착지가 스탠리마켓인걸 타면 된다!












출발하는 시간이 정해진것 같은데 확인을 못하고 그냥 아침에 부랴부랴 탔다

시간이 안되도 사람들이 다 차면 출발했던것 같음!











정류장에서 내려서 조금 더 걸어오면 이렇게 리펄스베이를 만날 수 있다!

인공해변이라고 믿기지 않을정도로 정말 해변같은 모습이다 ㅋㅋㅋ

그리고 이 동네가 좀 부유한 동네여서 그런지 외국인들이 많았고, 바로 뒤에 보이는 건물에 성룡이 산다고도 했다

아무래도 해변이다보니까 걸어갈때 좀 힘들긴하다 ㅋㅋ 발이 푹푹 빠짐 ㅋㅋㅋ











바닷가를 가면 그 특유의 짠내가 있는데 이 리펄스베이는 인위적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그런 짠내가 덜했다

그리고 파도도 잔잔해서 수영보다는 태닝하고 이러는게 더 재미있을것 같았음!

내가 갔을때는 1월이라서 태닝하는 사람은 없었는데 여름이 되면 태닝이랑 물놀이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다고 한다

나중에는 여름에 와서 나도 태닝하고 수영도 해보고 싶다!ㅋㅋㅋㅋ











탁 트이는 바다 전경이 좋은 리펄스베이!

혹시 홍콩여행을 간다면 한번 가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