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사가 후쿠오카 쿠마모토 오이타 오키나와 항공권 특가

by aahyeon 2018. 7. 17.
반응형








티웨이항공 규슈 프로모션

사가 후쿠오카 쿠마모토 오이타 오키나와 항공권 특가
















티웨이항공에서 사방팔방 규슈여행 프로모션으로

사가 후쿠오카 쿠마모토 오이타 항공권 및

오키나와 항공권까지 특가로 판매한다고 한다!

거의 일본 지역 항공권 특가라고 봐도 될듯 ㅋㅋㅋ



7월 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규슈 프로모션은

7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여름 일본 여행 고민한다면 한번 둘러봐도 될듯






티웨이항공 항공권 특가에서는

인천 출발 사가 편도 총액 약 5만원대

후쿠오카 편도 약 6만원대 오이타 편도 총액 약 6만원대

구마모토 편도 총액 약 6만원대로 판매한다고 한다!

생각보다 가격대는 괜찮은것 같음 ㅋㅋ

문제는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라 쇼핑을 생각한다면

따로 번들이나 위탁수화물을 추가하는게 좋을것 같다






또한 인천 출발 오키나와 항공권은 약 8만원대

대구 출발은 편도 총액 약 7만원대로 판매한다고 한다

오키나와 항공권도 괜찮은듯!

일본 여름 여행하면 오키나와니까 ㅋㅋ 한번 고려해봐도 좋을것 같다





또한 티웨이항공 큐슈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사가 쿠마모토 오이타 지역의 명소들이나 축제들

가보면 좋을 곳들도 정리해두고 있어서

사가 쿠마모토 오이타 여행을 고려하고 있다면

한번 살펴봐도 좋을것 같다 ㅋㅋ







특히 사가현에서 축제를 진행하고 있고 맛집들도 많아서

여름에 여행하기 괜찮아보여서 ㅋㅋ

개인적으로 사가여행을 가봐도 좋긴할듯!






또 7월 22일까지 규슈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에 맞춰서

항공권 할인 쿠폰도 배부하고 있다

매일 선착순 배부라고하니까 혹시 티웨이항공 특가로

일본 노선을 구매한다면 이 할인 쿠폰은  체크해보는게 좋을듯!



혹시라도 여름 여행을 고민중이라면

여름 일본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번 티웨이항공 큐슈여행 항공권 특가

한번 살펴봐도 좋을것 같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