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부산출발 해외여행 항공권 특가로 구매해야 저렴하지~

by aahyeon 2018. 7. 18.
반응형









제주항공 여름 여행 프로모션

부산출발 해외여행 항공권 특가















부산출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특가가 떴다!

바로 제주항공 여름 여행 프로모션 부산 대구 출발 특가 ㅋㅋ

7월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프로모션은

9얼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부산 대구 출발 해외여행 항공권 특가지만

사실 부산 출발 해외 항공권 특가인듯

대구는 베이징 노선만 할인하고 있음 ㅋㅋ

부산 출발 세부 괌 방콕 후쿠오카 오사카 등등

부산출발 해외 항공권은 여러 노선을 특가 판매하고있다

그래서 부산 출발 항공권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을듯!



보니까 가격대는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

확실히 일본 노선들은 저렴하고 오키나와도 인천출발에 비해서 저렴한듯

괌 사이판 방콕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한번 고려해봐도 좋을것 같다






또한 1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있으니까

왕복 총액이 10만원이 넘으면 이 쿠폰을 활용하는걸 추천함

제주항공 특가 항공권은 아무래도 위탁수화물 미포함이어서

번들을 구매하거나 따로 위탁수화물을 구매하기 위해

이런 쿠폰을 사용하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다 ㅋㅋ







또 제주항공 트래블 라운지에서 여러 호텔이나 투어, 체험 프로그램을 판매중이니까

항공권 구매 후 여행 준비하면서 둘러봐도 좋을듯








또한 부산출발 괌 항공권 구매시 시에스타 카페 혜택도 있다

새벽 출발 혹은 새벽 도착이 애매하다고 생각하면

혹은 어차피 마사지샵을 이용할 예정이라면

이 괌 시에스타 카페를 이용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음 ㅋㅋ








또 부산출발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제주항공 항공권 구매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하고 있음!

구매했다면 한번 참여해보는것도 좋을듯 ㅋㅋ




혹시라도 부산출발 해외여행 항공권 특가를 기다리고 있었다면

이번 제주항공 부산 대구 출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살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