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진에어 모바일 할인쿠폰 프로모션코드만 입력하면 15%할인!

by aahyeon 2018. 9. 4.
반응형







진에어 모바일 15% 할인 프로모션 코드














진에어에서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코드 입력 후에 구매하면

모바일 한정으로 국제선 전 노선을 15%할인 받아서 구매할 수 있다고함!

아마도 면허취소 안된...ㅋㅋㅋ 기념인가싶은ㅋㅋㅋㅋ







9월 3일 10시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모바일 할인 코드 프로모션은

탑승기간이 9월 3일부터 10월 27일까지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고

프로모션 코드 WHY15 를 입력 후 구매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만 할인결제니까 잘 참고해서 구매하면 될듯






진에어 할인 프로모션 코드의 경우 모바일에서 어떻게 입력하는지

이벤트 페이지에 자세하게 적혀있어서

따라하면서 찾아보면 될 것 같다!

아마도 좌석이 많이 남아있지 않고 할인의 할인이 아니라

기본에서 할인되는 개념이라 ㅋㅋㅋ

생각한 가격과는 차이가 있을수도 있음



그래도 이왕 지금 항공권을 구매해야한다면

진에어 모바일 특가 프로모션 코드 입력 후 구매하는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