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ㄴ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여행 골든게이트브릿지 기념품샵을 털자! 웰컴센터 방문

by aahyeon 2016. 12. 17.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여행

골든게이트브릿지 기념품샵 웰컴센터



















골든게이트브릿지를 잘 보고 기념품샵으로 이동했다

바로바로 골든게이트브릿지 기념품샵 웰컴센터!

골든게이트브릿지를 보러간다면 여기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들릴텐데

솔직히 말하면 미국여행을 하면서 제일 맘에 들었던 기념품샵이라 ㅋㅋㅋ 여기 온다면 꼭 사라고 하고싶음












골든게이트브릿지 기념품샵 웰컴센터에서는 다양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시어터를 가려면 여기서 안내를 잘 받아야한다 ㅋㅋㅋㅋ

아무튼 이 웰컴센터에 들어가면 다양한 골든게이트브릿지,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관련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다











노트부터 사진들, 그림들 등등 다양한 종류의 기념품을 만날 수 있다

미국여행을 쭉~하기가 쉽지 않으니까 솔직히 이번에 여행하면서 예쁜것들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진짜 살것들이 없다...ㅋㅋㅋㅋㅋ

죄다 엽서, 사진, 이름표 등등 진짜 안이쁜것들이 참 많았음


근데 골든게이트브릿지 기념품샵 웰컴센터는 디자인들이 다 이뻤다 ㅜㅜ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있어서 ㅋㅋ 돈만있다면 다양하게 구매하고 싶었음












컵이나 포크 같은 주방용품들도 있고

자석으로 된 기념품들도 있고, 연필이나 북마크 등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다

진짜 이쁜게 많아서 고민고민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난다 ㅋㅋㅋ

다 이뻐ㅜㅜ 그리고 여러 도시들중에서 제일 디자인을 이쁘게 해서 판매하는듯










나는 이 자석들을 구매했는데 빈티지한 골든게이트브릿지를 만날 수 있고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그런 풍경도 만날 수 있다

나도 그래서 2개를 구매했음

가격대는 솔직히 있는 편이다 ㅜㅜ 퀄리티가와 디자인이 있는 대신 비쌈...ㅋㅋㅋㅋ

장단점이 다 있는것 같당




그래도 샌프란시스코 관련, 골든게이트브릿지 관련 기념품을 원한다면

골든게이트브릿지 기념품샵 웰컴센터, 완전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