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ㄴ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여행 골든게이트를 감상할 수 있는 또다른 곳, 베이커비치

by aahyeon 2016. 12. 8.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여행

골든게이트 보러 베이커비치까지

















골든게이트브릿지를 볼 수 있는 또다른 샌프란시스코의 장소, 베어커비치에 왔다!

아무래도 다들 골든 게이트 브릿지는 전망대에서 보는 경우가 많은데

그곳도 이쁘지만 베이커비치에서도 브릿지를 보는게 진짜 이쁘다고해서 베이커비치로 고고!


물론 뚜벅이 여행자에게는 좀 멀고, 먼 코스다 ㅜㅜ 샌프란시스코 중심에서 버스를 타고 엄청 돌아서 가던데

가려면 좀 마음먹고 가는게 좋다....













버스정류장에서 내려서도 베이커비치로 오려면 조금 걸어 들어와야하는데

평지까지는 괜찮지만 ㅋㅋㅋ 모래가 시작되면 진짜 걷기가 어려워진다 ㅜㅜ

더군다나 운동화를 신고 갔더니 모래가 들어가고...ㅋㅋㅋ 장난 아니었음

그래도 바다는 진짜 이뻤다

이날 엄청 바람불고 하는게 아니었는데도 계속 파도가 올라오면서 엄청난 해일이 있었다













멀리서 골든 브릿지 게이트가 보이는데 바다까지 같이 보이니까 진짜 뷰가 멋있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좋은건 관광객은 별로 없었다는점!!!!!ㅋㅋㅋㅋㅋ

현지에 사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뭔가 사람들이 잘 안찾는 보물을 발견한 느낌 ㅋㅋㅋㅋ














갈매기도 날아다니고 ㅋㅋㅋㅋ 사진찍기는 좋았다

베이커비치는 뭔가 엄청 여유로운 그런 곳이었음

피크닉같은거 이곳으로 와서 쉬면서 놀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은데, 아쉽게도 적당히 걸어다니면서 돌아다녔다















가까이가면 갈수록 진짜 골든 게이트 브릿지의 엄청난 모습하고 바다하고 어울어지면서

진짜 이쁘고 멋진 모습이 나타난다!

그냥 많이 보던 사진들에서 벗어나서 이렇게 보니까 뭔가 새롭고 더 좋았다 ㅋㅋㅋㅋ



새로운 모습으로 골든게이트 브릿지를 보고 싶다면, 베이커비치에서 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