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후쿠오카

후쿠오카 패키지여행 유후인마을 긴린코호수/킨린코호수

by aahyeon 2016. 12. 30.
반응형












후쿠오카 패키지여행

유후인마을 킨린코호수



















큐슈여행, 후쿠오카여행을 오면서 가장 기대했던 부분은 바로 유후인마을이다!

사람들이 다들 좋다고 했고 주변에 후쿠오카 여행을 온 사람들도 다 추천하는 곳이어서

패키지 여행에 이 유후인마을 일정이 있다는게 너무나도 좋았다


온천을 구경하고 바로 이동해서 도착했는데 아무래도 거리가 있다보니 점심시간 애매하게 도착했음 ㅋㅋㅋ

그래도 여행중에 제일 시간을 많이 주신 곳이어서 덕분에 나름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었다













일단 다같이 긴린코호수, 킨린코호수로 이동했다

지도상으로는 킨린코호수라고 되어있는데 네이버에 치면 긴린코호수로나온다...ㅋㅋㅋㅋ 뭐지













아무래도 여름이라서 그런지 엄청나게 맑고 푸르르다는 말이 딱 어울렸던 긴린코호수/킨린코호수

주변에 무성하게 우거진 나무들이 있어서 푸르름을 더해주는 느낌이었다

딱 그 일본영화나 일본애니에서 나올법한 청량한 느낌이 있는 호수였음 ㅋㅋㅋ














간단하게 긴린코호수/킨린코호수 앞에서 만날 시간과 장소를 정한 뒤에 자유일정으로 흩어졌다

일단 곧 점심시간이라 조금 둘러본 뒤에 바로 식사를 하러 가기로 엄마랑 이야기하고

우리는 곧바로 긴린코호수/킨린코호수을 벗어났다!

멋져서 둘러볼까도했는데 너무 커서 ㅋㅋㅋ 자신이 없었음 ㅜㅜㅋㅋㅋ














지나가는 길가에 거위인지 오리인지 ㅋㅋㅋ 동뭄ㄹ들도 있어서 볼 수 있었다

보니까 긴린코호수/킨린코호수에는 새들도 많고 물고기들도 많아서 잘 관리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여기는 유후인마을 맛집으로 소문난 유명한 모밀집인가 그렇다고했는데

보통 1시간을 기다려야한다고해서 ㅜㅜ 그럴 시간이 없다!는 생각에 바로 유후인마을로 향했다 ㅋㅋㅋ

모밀도 안좋아했고 ㅜㅜ 기다리기엔 시간이 아까웠음 ㅋㅋㅋ

후쿠오카 자유여행으로 왔다면 기다렸을수도 있지만 후쿠오카 패키지니까 ㅋㅋ 시간을 잘 지켜야한다













곧바로 유후인 마을쪽으로 바로 이동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