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후쿠오카

후쿠오카 패키지여행 키츠키 성하마을에서 성관람하기!

by aahyeon 2016. 12. 13.
반응형










후쿠오카 패키지여행

키츠키 성하마을



















패키지 여행의 장점은, 뚜벅이나 자유여행으로 가기 힘든 곳들도 갈 수 있다는 점이다!

내가 혼자서 큐슈여행이나 후쿠오카 여행을 했다면 못왔을, 키츠키 성하마을에 갔다

아마도 TNT투어로 후쿠오카여행 패키지를 간다면 여기는 백프로 갈듯 ㅋㅋㅋ












살짝 올라가는 경사도 있고 ㅋㅋ 성하지역이다 보니까 좀 올라간다

근데 여기가 대나무로 우거진 지역이라서 모기가 좀 있었음

여름에 이 후쿠오카 패키지여행을 간다면 모기약을 구비하는게 좋을것 같다 ㅜㅜ

같이 갔던 일행중 한명이 다리에 잔뜩 물려서 키츠키 성하마을 다음 장소에서 모기약 엄청 발랐당..













생각보다 자그마한 마을이었던 키츠키 성하마을

좋았던건 관광객이 생각보다 적었다는 점이었다 ㅋㅋㅋㅋ

아무래도 패키지 이용을 해야지 이곳에 올것 같음 ㅋㅋㅋ


마을은 한시간정도 느긋하게 둘러볼 정도의 크기인데, 구석구석 본다면 더 걸릴수도 있다

근데 특이한게 성하마을을 둘러봤고 키츠키 성은 못가봤다 ㅋㅋㅋㅋㅋ

자유여행을 간다면 가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간단하게 패키지 여행온걸 기념하는 사진도 찍고 ㅋㅋㅋ

키츠키 성하마을에 대한 설명도 듣고 개별적으로 관광을 시작했다

아무래도 이튿날이어서 다들 피곤하고 날씨가 무지하게 더운 날이어서 그런지

진짜 다들 힘들어보였다 ㅋㅋㅋㅋ











이 키츠키 성하마을은 옛날에 무사도 있고 그런 시기에 지어졌는데

계급층에 따라서 다른 높이에 살기 위해 ㅋㅋ

성을 제일 높은 위치에 지었다고 한다

그래서 귀족이나 무사는 위에, 상인은 중간에 이런식으로 구분해서 살았다고 함!


때문에 위로 올라가고 내려가는 언덕형태처럼 마을이 구성되어있다고 한다














그리고 다음 언덕을 넘어가면 더 멋진 뷰가 보인다고 했지만

무릎이 안좋으신 엄마와 타협하여 ㅋㅋ 그냥 밑으로 걷기로 했다

맨 밑쪽으로는 또 평지로 쭉 이어져서 그냥 한바퀴 도는 코스로는 아주 좋았다

또 큰 도로인데 의외로 차들이 안 돌아다녀서 사진을 멋지게 찍기도 좋다

물론 무단횡단이고 차가 지나다닐땐 조심해야함











또 이 키츠키 성하마을에 대나무숲들이 잘 조성되어있어서 사진 잘 찍으면 정말 운치있고 좋았다

멋진 사진 몇개 찍어서 ㅋㅋ 프로필 사진으로 만들었음 ㅋㅋㅋ

사진찍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요기도 참 운치있고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