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ㄴ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소살리토 마을 간단하게 둘러보기!

by aahyeon 2017. 1. 9.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소살리토


















샌프란시스코 소살리토는 작은 섬에 가까운 곳인데

샌프란시스코에서 다리를 건너 넘어와야한다

더군다나 시외로 통해서 ㅋㅋ 버스비도 좀 비싼편이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소살리토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법은 2가지인데,

하나는 페리를 이용하는 방법이고, 하나는 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자전거를 타고 와도 되는데 중간에 자전거 도로도 없고, 생각보다 거리가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라고 추천하고싶다

버스는 한시간에 한대인가 그렇게 있다












소살리토에 있는 사람들은 어느정도 부를 갖고 있는 사람들이라

소살리토 근처 항구에 있는 요트들의 소유주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기념품샵들도 가격대가 있는 제품을 많이 판매하고 있었음 ㅋㅋㅋㅋ


유럽여행을 하면서 할슈타트에 다녀오고나니 지역적으로 비슷해서 그런지 사진으로보니 참 비슷해보인다 ㅋㅋㅋ











안녕 물개!
물개가 있다는데 볼수는 없었다...ㅋㅋㅋ











아기자기 집들이 있는데 진짜 귀여웠다 ㅋㅋㅋ

옹기종기 붙어있는 느낌?

근데 차없으면 저기 못갈것 같아서 ㅋㅋㅋ 차있는 사람들만 살겠구나 ㅋㅋㅋ

그리고 보면서 개인주택에 한번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도 했다

자기 맘대로 밖에 인테리어도 할 수 있어서 좋을듯















골목을 따라 유리공예나 미술작품들도 볼 수 있고 아기자기한 샵들도 있다

커피샵도 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있었던걸로 기억한다

여러 샵들도 보고 하니까 한두시간이 훌쩍 지나서 차시간에 맞춰서 차를 타고 샌프란시스코로 다시 돌아왔다












그리고 돌아오는길에는 내가 탔던 골든브릿지 인포메이션 쪽에서 내려서 골든브릿지 중간까지 걸어갔다 ㅋㅋㅋ

근데 바람 엄청붐 ㅜㅜ

골든브릿지 걸어갈 사람들은 옷을 단단하게 입고오는게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