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ㄴ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여행 팰리스 오브 파인 아츠 씨어터 Palace of Fine Arts Theatre

by aahyeon 2017. 2. 2.
반응형














샌프란시스코여행 

팰리스 오브 파인 아츠 씨어터 Palace of Fine Arts Theatre



















골든 게이트 브릿지를 보고 근처에 있는 팰리스 오브 파인 아츠 씨어터로 향했다!

사실 팰리스 오브 파인 아츠 씨어터를 버스로 가려면 골든 게이트 브릿지 인포메이션에서 버스를 바꿔서 타야 한다

그쪽으로 가는 버스로 타야하는데 번호를 보고 타야한다!

버스 정류장이 하나임...ㅋㅋㅋ


암튼 버스를 바꿔 타고 정류장에 내려서 길을 건너가면 팰리스 오브 파인 아츠 씨어터가 나온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참 으리으리하다














팰리스 오브 파인 아츠 씨어터는 전체적으로 웅장한 건물이어서 너무 좋았고

 그 앞에 공원 같이 형성된 곳에서 사람들이 많이 쉬고 있어서 그런 여유로운 분위기도 좋았다!

피크닉처럼 와도 좋을것 같고 ㅋㅋ 와서 간단한 책을 읽어도 참 좋을것 같았다













팰리스 오브 파인 아츠 씨어터에서 앞쪽 공원을 바라보는것도 멋있고

공원에서 팰리스 오브 파인 아츠 씨어터를 바라보는것도 멋있었다!

날씨가 흐려서 ㅜㅜ 그게 좀 아쉬웠음

햇살이 좋은 날이었으면 더 이쁘고 좋았을텐데!!!













팰리스 오브 파인 아츠 씨어터의 건물!

진짜 멋있다

뭔가 샌프란시스코 전체적으로 유럽분위기가 있어서 그런지 크게 동떨어지는 스타일도 아닌것 같으면서도

골든 게이트 브릿지에 비해서는 너무 고전스타일이라 ㅋㅋㅋ 살짝 어색하기도 했다

오묘한 느낌이 공존하는 곳이었음!













안쪽의 건축은 사실 별다른게 없었다

뭔가 독특한 무늬가 있고 그런것줄 알았는데 별로 그런건 없었음 ㅋㅋㅋㅋ

그래도 안쪽에서 빛이 들어오는걸 보고있으면 참 멋있다는 생각이 든다!












앞에는 호수나 공원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새들이 쫙!ㅋㅋㅋㅋ

엄청 한적한 느낌의 곳이라 진짜 피크닉으로 가면 참 좋겠다~싶었다 ㅜㅜ

날씨가 따라주지 않아서 아쉬웠을뿐...

흐린날 가면 바람이 많이 불고 추웠다

그래도 갈만한 곳이니까 날씨 상관없이 가는걸 추천한다!!ㅋㅋㅋ











그리고 햇살이 좋고, 날씨가 좋은날은 호수에 팰리스 오브 파인 아츠 씨어터이 비쳐서 이쁘다고 한다!

내가 가는 날은 흐리지만 ㅋㅋ 살짝 비치길래 찍어보았다

정말 멋진곳!

맞은편 벤치에 앉아서 음악들으면서 바라보니까 더 좋았다!!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간다면 팰리스 오브 파인 아츠 씨어터, 추천합니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