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마카오

마카오여행 마카오에서 엠지엠 파티세리에 mgm patisserie 애프터눈티 즐기기!

by aahyeon 2017. 3. 2.
반응형















마카오여행

엠지엠 파티세리에 mgm patisserie 애프터눈티













홍콩여행하면서 가장 해보고싶었던게 애프터눈티였는데

홍콩은.. 너무 비싸고

그나마 상대적으로 마카오가 저렴한 편이라고해서

마카오여행하면서 애프터눈티를 즐겼다!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음 ㅋㅋㅋㅋ
















나는 엠지엠 파티세리에 mgm patisserie에서 애프터눈티를 했는데

진짜 딱 가격으로도 뭐로도 알맞는 느낌의 애프터눈티였다 ㅋㅋㅋㅋ

엠지엠 파티세리에 mgm patisserie는 애프터눈티도 좋은데

워낙 베이커리로 유명하니까 그냥 베이커리 몇개 구매해서 먹어도 좋을듯!
















홍콩은 영국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마카오는 포르투칼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그런지

베이커리 종류들이나 빵을 만드는 것들이 조금씩 달랐다!

개인적으로는 포르투칼식의 에그타르트, 베이커리가 더 맛났음 ㅋㅋㅋ

엠지엠 파티세리에 mgm patisserie의 베이커리들도 그래서 다 맛있을거라고 생각했다
















엠지엠 파티세리에 mgm patisserie에는 마카롱들도 있고~

애프터눈티를 즐길 시간이 없다면

여기서 베이커리 몇개 구매해서 커피랑 마시는것도 좋을것 같음!!













엠지엠 파티세리에 mgm patisserie 안쪽으로 자리가 있는데

애프터눈티를 주문하고 기다리면 알아서 셋팅해주신다














엠지엠 파티세리에 mgm patisserie 애프터눈티는

3단 트레이로 되어있고 음료는 고를 수 있다

홍차종류중에서도 골라도 되고 커피로 골라도 됨!

근데 애프터눈티니까 ㅋㅋ 정석대로 하려면 홍차가 더 나을것 같다 ㅋㅋ

나는 살짝 촌스럽지만 이때는 홍차를 좋아할때가 아니여서

그냥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음~


3단 트레이로 된 애프터눈티는 한단씩 내려서 먹을 수 있는데

아래서부터 먹는거라고 이야기해주셔서 그렇게 먹었다

달달한걸 나중에 먹는 모양이었음















엠지엠 파티세리에 mgm patisserie 애프터눈티 첫번째 트레이는

간단하게 식사를 대용할만한 ㅋㅋ 그런 짭짜름한 베이커리들이 있었다

에그타르트나, 샌드위치, 하몽베이커리 등

진짜 짭쪼름한 것들이 대부분이었다


그리고 ㅜㅜ 선택이 가능한지 모르겠는데

에그타르트에 고수인지 시금치인지가 들어있어서 진짜 ㅋㅋㅋ

먹다나 엄청 깜짝 놀랐다

시금치, 고수 둘 다 싫어하면 이거 빼달라고해야할듯

너무 입에 안맞고 향이 이상해서 먹다가 남겼음.....무려 에그타르트를ㅋㅋㅋ














두번째 엠지엠 파티세리에 mgm patisserie 애프터눈티 트레이는

스콘하고 레몬타르트가 들어있었다

이건 무슨조합인지 모르겠음 ㅋㅋㅋㅋ

스콘은 잼하고 버터랑 먹으니까 진짜 고소하고 달달하고 딱 좋았다!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렸음 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디저트 트레이!!!

달달한게 마지막으로 딱 좋았다!!

물론 이 3개의 트레이중에서 제일 맛남 ㅋㅋㅋㅋ

몇개 계피향이 나는 케이크도 있었는데 그것외에는 다 잘 먹었다


친구랑 가서 이거 먹으면서 수다도 길게 떨고 ㅋㅋㅋ

진짜 재미있는 시간이었음!



가격대도 생각보단 저렴했고

딱 그 퀄리티에 비교적 만족스러워서

홍콩에서 애프터눈티를 생각했는데 너무 비쌌거나 했다면

마카오여행을 와서 먹는것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