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마카오

마카오여행 무료쇼 베네시안호텔 드래곤트레져 버블쇼!

by aahyeon 2017. 3. 23.
반응형












마카오여행 무료쇼 

베네시안호텔 드래곤트레져 버블쇼














마카오여행할때 즐거웠던건

호텔에서 제공하는 무료쇼들을

하나하나 둘러보는 재미가 있다는 점이었다!

무료쇼로 나무쇼, 용쇼, 분수쇼가 있는데

베네시안호텔 드래곤트레져 버블쇼도 그중에 하나였다


근데 지금보니까 돈내고 봐야한다는 말도 있고

나처럼 공짜로 봤다는 말도 있어서 ㅜㅜ

한번 찾아보고 가는게 좋을듯












사실 베네시안 호텔 자체가

물을 컨셉으로 하고 있어서

그냥 호텔만가도 이런 인어쇼같은건 볼 수 있다

진짜 신기했음 ㅋㅋㅋ












베네시안호텔 드래곤트레져 버블쇼를 하는 데스크

그냥 시간이 적혀져있고 입구쪽에 줄을 서있으면

시작시간에 맞춰서 입장이 가능했다

입구에 있는 용이 색색으로 바뀌는데 그것도 볼만했음














베네시안호텔 드래곤트레져 버블쇼는

큰 홀 안으로 들어가서 보는 쇼인데

가운데 물도 떨어지고 360도 스크린으로

인어도 나오고 막 여러가지가 나오는데

진짜 재미는 있었다 ㅋㅋ

근데 공짜일때 재밌다는거지...ㅋㅋ

돈내고 본다면 좀 아까울듯










베네시안호텔 드래곤트레져 버블쇼보다가

돈이 떨어지길래 ㅋㅋㅋㅋㅋㅋ

벼락부자를 꿈꾸며 한번 잡아보는척....ㅋㅋㅋ












베네시안호텔 드래곤트레져 버블쇼을 다 보고

다른 곳으로 이동했다!

마카오로 여행가서

무료쇼만 찾아서 보는것도 ㅋㅋ 나름 재미있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