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두바이

두바이여행시 꼭 해야하는 사막투어 완전 강추!!

by aahyeon 2017. 3. 13.
반응형













두바이여행

사막투어


















두바이여행할때 꼭 해야하는 사막투어!

아무래도 이거 빼면 ㅋㅋ 두바이여행 정말 재미없을듯

나도 좀 저렴하게 그루폰에서 예약했는데

업체를 잘 보고해야할 것 같다 ㅜㅜ... 왜냐면 내가 저렴한데서 했더니

진짜 ㅋㅋ 픽업이랑 드랍이 정말 거지같았음

기다려도 오지않아서 와이파이도 안되는 곳에서 정말 무서웠당













일단 만나는 장소에서 사막까지 가고

사막에서 차를 바꿔타는데

사막투어하면서 머무르는 장소까지 가는데

차로 사막레이싱하면서 간다! 근데 짱재밌음 ㅋㅋ

엄청 왔다갔다해서 정신없긴하지만 그래도 진짜 재미있었음

이것만 한번 더 하고싶을정도로 ㅋㅋ












사막레이싱을 끝내고 도착한 장소에서

원하는대로 시간을 활용하면 되는데

이런 액티비티들의 경우 따로 추가요금을 내거나

추가로 옵션을 선택했어야하는 것 같았다

그래서 사진만 몇번 찍고 마을같이 생긴곳으로 고고!












이렇게 마을같이 생긴곳에서 밥도 먹고 쇼도 보고하는건데

진짜 덥고 ㅜㅜ 모래날리고 모래에서 걷는것도 힘들어서

처음에는 힘들다..했는데 ㅋㅋ 점점 적응되니까 재미있었다

또 이안에도 음료수도 주고 물담배도 할 수 있고

헤나도 받을 수 있었음!











진짜 재미있어보였던 ATV

다시 두바이에 간다면 사막투어하면서 저건 꼭 해보고싶다ㅜㅜ

사막까지 가서 저걸 안해보고 오다니 ㅋㅋㅋ

조금 후회되는 부분 ㅋㅋ

근데 가격이 꽤나 있어보였당












두바이 사막투어를 하면서 낙타도 보고

타고 사막투어를 할 수 있었고

매도 있어서 매구경도 가능했다 ㅋㅋ

낙타는.. 당시에 메르스가 유행이어서 ㅋㅋ

당시에 가까이도 안가고 사진만 찍었다











액티비티를 즐기기가 애매해서

다시 빌리지같은 곳으로 들어가 헤나를 받았다!

헤나는 투어비용에 포함되어있는건지 무료였다

생각보다 예쁜데 오래가지는 않음...

그리고 이게 떨어지니까 ㅋㅋ 무슨 피부병걸린줄 ㅋㅋㅋ

그래도 예뻤다 ㅋㅋ 다음에도 하고싶음













간단하게 간식을 가져다 먹을 수 있었는데

내스타일이 아니었다..ㅋㅋㅋ

랩으로 된것만 좀 먹고 너무 더워서

계속 물하고 탄산하고 가져다 먹었다

물하고 탄산이 무료로 무한정이라 너무 좋았음 ㅋㅋㅋㅋ












그리고 있다보면 쇼가 시작하는데

쇼를 하면서 그냥 아무대나 앉는게 아니라

나름대로 투어별로 앉는것 같았다

혼자와서 좀 뻘줌했던 시간 ㅜㅜ

그나마 미국에서 온 친구들이 있어서

그 친구들하고 밥먹고 이야기도 하고 했다!


사막투어는 재미있고 이색적이긴한데

모래가 날려 옷이랑 신발에 다 들어가는게 좀 아쉬웠다

진짜 신발이 모래천지 ㅋㅋㅋ


근데 확실히 밤이 되니까 시원해지면서 정말 좋았다

사막은 밤이구나 싶었던 순간 ㅋㅋ

1박 2일로 사막투어하면 짱 재미있겠다 싶었다












그리고 사막투어하면서 저녁을 먹는데

스파게티도 있고 케밥도 있고 하지만

아무래도 고기종류를 잘 안먹는 국가여서 그런지

대부분 맛이없었다..

스파게티조차 맛이없어서 충격 ㅋㅋㅋㅋ

미국친구들하고 이분들은 스파게티를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는것 같다고 이야기를 하면서 저녁을 먹었다




그리고 쇼가 끝나고 하나 둘 투어가 오기 전에 도착했던 곳으로

태워다 주는데

거기서도 투어별로 숙소에 데려다주기 위해서 이동한다

근데 우리차는 드라이버가 연락도 없고 ㅜㅜ 진짜 짜증나 죽는줄

10명정도가 30분 넘게 떠나는 차들만 보고 기다려야했다

전화번호도 모르니까 ㅜㅜ 전화도 못하고

암튼 주변에서 자기들끼리 연락하더니 챙겨줘 결국 차를 타긴탔다

진짜 ㅋㅋ 짜증나 죽는줄 ㅋㅋㅋ


두바이 사막투어는 꼭 해보라고 강추하고 싶다!

대신 업체를 잘 보고 하는게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