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두바이

두바이 여행 버즈 칼리파도 보고 분수도 구경하고~

by aahyeon 2017. 5. 17.
반응형


두바이 여행 버즈 칼리파 분수














두바이하면 유명한 버즈칼리파를 보러 갔다!

두바이 날씨가 진짜, 정말정말 너무 더워서

계속 두바이몰 안에 있다가 분수할때 쯤 나와서 구경했다

정말 두바이는 너무너무 더운 곳이었음....ㅋㅋㅋㅋ









두바이 버즈칼리파의 모습

멋지긴 진짜 멋지다

나는 우리나라 부심도 없는 사람인데 ㅋㅋ

여기서 보니까 부심이 뿜뿜했다 ㅋㅋ

뭔가 엄청 뿌듯함 ㅋㅋㅋ









분수대에서는 배도 띄우고 놀고 하는데

더워서 ㅋㅋㅋㅋㅋㅋ 이용객이 거의 없었음

노랗게 보정한게 아니라

두바이의 먼지+더위로 인해 노랗게 보인다

진짜 ㅋㅋㅋ 사진 보기만해도 너무 더움 ㅜㅜ











요건 두바이 오페라 건물 ㅋㅋ

이쁘게 생겼음

근데 버즈칼리파가 워낙 유명하고 커서

별로 감흥이 있진 않았다 ㅋㅋㅋ










분수대는 영상으로 찍어서 ㅋㅋ

타임 투 세이굿바이~하는 노래가 나오면서 움직이는데

시간마다 노래가 좀 다르다

타임 투 세이 굿바이가 좀 길고 오래하는 편이긴함

엄청 멋있거나 그렇지는 않다...

그냥 덥고 사람많고 먼지날려 죽는줄 ㅋㅋㅋㅋㅋㅋ

혹시 버즈칼리파 분수 보러 간다면

꼭, 마스크하고 손선풍기 들고가는게 좋을듯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