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이탈리아

피렌체여행 중앙시장 맛집 Da nerbone 곱창버거 후기

by aahyeon 2017. 3. 21.
반응형















피렌체여행 중앙시장 맛집 

Da nerbone 곱창버거 후기













피렌체여행중에 많이 등장하는 중앙시장 맛집이

바로 이 곱창버거 맛집이다

중앙시장에 위치한 Da nerbone는 생각보다 찾기 쉽다

나도 막 찾으려고 찾은게 아니라

중앙시장을 슬슬 구경하다가

중국인들도 많고, 한국인, 일본인들도 많은곳에 가니까

Da nerbone였다 ㅋㅋㅋ









Da nerbone는 아무래도 아시아사람들에게

더욱 유명한 모양이었다

보니까 일본어로 된 안내판도 있고

중국어 안내판도 보이고 그랬음 ㅋㅋㅋ

한국어는 왜 없는걸까...ㅋㅋ

아무튼 만드는 것도 구경할 수 있는데

의외로 요리사분이라고 해야하나

엄청 포스있어서 자세하게 사진을 못찍었당...


Da nerbone은 곱창버거로도 유명하지만

수육버거라고 또 따로 판매하는것도 있었다

나는 곱창을 먹기 때문에 곱창버거로 주문했고

주문하면서 페퍼를 좀 더 뿌려달라고 했던것 같다

왠지 잡냄새가 날까봐....ㅜㅜㅋㅋㅋ








그리고 나온 Da nerbone 곱창버거!

일단 비쥬얼은 생각보다 괴상하지 않았다 ㅋㅋㅋ

또 양이 상당히 컸다 ㅜㅜ

하나 사서 두명이 나눠먹어도 될듯


일단 Da nerbone 곱창버거는 신기할 정도로 잡내가 안났다 ㅋㅋ

그리고 따뜻하고 육즙이 가득하다

번은 바게트처럼 딱딱해서 ㅜㅜ 먹기가 좀 불편했다











솔직히 생각보다는 맛있고 잡내도 없었지만

엄청 맛있다!!는 아니었다...ㅋㅋㅋ

양도 많아서 몇입먹고 남겨서 들고와

파스타에 넣었는데 ㅋㅋ 식어서 그런지 잡내가 났다


쫄깃쫄깃 신기했던 Da nerbone 곱창버거

시간 여유가 되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으면

피렌체여행중에 중앙시장 맛집으로 추천한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