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이탈리아

피렌체 티라미수 맛집 질리 Gilli 카페 사케라또 추천!

by aahyeon 2017. 4. 7.
반응형



피렌체 

티라미수 맛집 질리 Gilli 카페 

사케라또













피렌체에 가면 누구나 간다는 ㅋㅋ

티라미수 맛집 질리 Gilli 카페!

나도 당연히 방문해서 티라미수를 먹었는데

여기에 티라미수 말고도 유명한 사케라또가 있다고해서

사케라또도 먹으러 질리 Gilli 카페로 향했다!
















질리 Gilli 카페에는 다양한 베이커리류가 있다

티라미수 맛집이라지만

다른 디저트들도 맛있어보였다 ㅜㅜ

몇개 먹을까했는데 이날 저녁으로 계획해둔 ㅋㅋ 맛집이있어서

먹기로한 사키라또랑 티라미수만 주문했다!

빵은 선택해서 계산하면

테이블로 가져다준당 ㅋㅋ























질리 Gilli 카페의 티라미수!

사이즈는 작은데 맛있긴 맛있었다 ㅜㅜ

사이즈에 비하면 좀 비싸단 생각이 들지만

코코아파우더?도 적당하고 크림도 딱이고 ㅜㅜ 맛있었다











그리고 질리 Gilli 카페의 사케라또까지 나왔다

술을 못한다면 좀 술맛이 난다고 느껴질듯...

그래도 맛있었다 ㅋㅋ

솔직히 티라미수보다 사키라또가 맛있었다 ㅋㅋㅋ









혹시 피렌체 간다면

레퍼블리카 광장 근처 질리 Gilli 카페 사키라또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