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라스베가스

혼자 라스베가스 여행 허쉬 초콜렛 월드 구경!!

by aahyeon 2017. 4. 4.
반응형






혼자 라스베가스 여행

허쉬 초콜렛 월드














라스베가스 코카콜라 스토어를 다 둘러보고

근처에 있던 허쉬 초콜렛 월드로 향했다!

관광의 도시여서 그런지..별의 별것이 다 있는 느낌 ㅋㅋ










 허쉬 초콜렛 월드에서 눈을 사로잡은건

엄청 커다란 초콜렛들이었다

노트크기만한 허쉬초콜렛과

왕방울만한 키세스가 있었는데

크기만큼 ㅋㅋ 가격대도 있었다

근데 초콜릿을 좋아하고 

라스베가스에서 기념품을 갖고 싶다면

 허쉬 초콜렛 월드의 초콜렛도 괜찮은것 같다 ㅋㅋ
















기본적인 허쉬 초콜렛만 알고 있었다면

이곳에서는 다양한 초콜렛 제품 종류를 만날 수 있다!

허쉬 초콜렛 월드에서는 허쉬와 관련된 상품들이 있는데

초콜렛 스프레드도 그 중에 하나였음~

원래 누텔라를 더 좋아하긴하지만 ㅋㅋ

허쉬 초콜렛 스프레드도 맛있어보였다









또 기념품으로

허쉬 초콜렛에 워나흔 그림을 넣을 수 있다!

보통 자기 사진이나 선물할 사람의 사진을 넣는듯 ㅋㅋ

안에는 초코시럽이 들어있는 형태였다

탐났지만 비싸서 패스...ㅋㅋㅋ

그 외에도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바 형태의 초콜렛도 판매중이었는데

케이스들이 예쁘게 디자인 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 좋아보였다









예쁜 케이스들도 있었음!

유명한 과자였던걸로 기억하는데 ㅋㅋ 정확히 모르겠다

그릇들도 하나같이 이뻤다!

무게도 가벼워서 들기 편리했음 ㅋㅋㅋ

특히 밑에 컵은 엄청 탐났다 ㅜㅜ 시리얼이나 물마실때

빅컵을 좋아하는터라 ㅋㅋ 완전 내스타일이었는데

남은 25여일간의 여행중에 깨질것 같아서 못샀당...










포장이 정말 예뻤던 민트트러플 키세스 초콜렛!

민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거 구매 추천한다~




라스베가스 스트립쪽을 돌아다니다가

시간이 있다면 허쉬 초콜렛 월드 꼭 들러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