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여행 라스베가스 카 KA 쇼 후기

by aahyeon 2017. 3. 23.
반응형














라스베가스여행 

라스베가스 카 KA 쇼 후기















라스베가스여행중에

라스베가스 쇼를 안보기는 아쉬워서

여러가지 쇼들을 비교해보다가

내 취향에 딱 맞는 ㅋㅋ 카쇼를 선택했다

아무래도 잔잔한것보다는 

화려하고 역동적인걸 좋아해서 ㅋㅋ

라스베가스 카 KA 쇼 선택했는데 아주 딱이었음!!!


할인사이트를 이용해서 구매했는데

날짜 변경이 안되는 표였다..

하지만 현장가서 다음날로 바꿨는데 선뜻 바꿔주었음ㅋㅋㅋ










라스베가스 카 KA 쇼를 보기 위해서

카 극장으로 갔는데

카쇼와 관련된 의상부터 스토리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있어서 구경하며 시간을 보냈다

신기한게 라스베가스 카 KA 쇼는 극장안에서 먹어도 되는지

맥주나, 여러가지를 판매하고 있었다










사전에 잘 착석해서 앉아있었는데

나는 거의 맨 앞줄이었다 ㅋㅋ

저렴한 표를 겟하려다보니 ㅋㅋ 이자리로 했는데

나쁘지 않았지만

중앙에서 봤으면 더 재미있겠다 싶은 순간들이 있었다

나중에는 중앙에서 다시봐야지 ㅋㅋㅋ


그리고 먼저 들어가면

라스베가스 카 KA 쇼에 등장하는 옷차림으로

스몰톡을 하는 배우가 있는데 ㅋㅋ

영어로 스몰톡을 해줘서 재미있게 보냈당ㅋㅋ











화려한 라스베가스 카 KA 쇼의 세트들

중간에 이 무대를 활용하기도 한다

라스베가스 쇼여서 그런지 진짜 화려했다











공룡도 날아다니고 ㅋㅋ

근데 진짜 같지는 않았음 ㅋㅋㅋ













앞에 앉았던 덕분일까 ㅋㅋ

엄청 멋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일단 라스베가스 카 KA 쇼는 정말 화려하고 재미있었다

무언극이라 ㅋㅋ 중간에 이해가 안가는 부분도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재미있게 관람했다

중간중간 졸리다는 ㅋㅋ 다른 라스베가스 쇼에 비해서는

진짜 스펙타클하고 재미있는듯


물론 뮤지컬은 아니고 확실히 서커스에 가깝다

중간에 묘기들도 그렇고 ㅋㅋㅋ

세트장이 크게크게 움직인다는 점이 재미있었는데

화려하고 재미있는걸 좋아하면

다른 쇼들보다는 라스베가스 카 KA 쇼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