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위스

혼자 스위스여행 인터라켄에서 리기산으로 고고고!

by aahyeon 2017. 5. 3.
반응형


혼자 스위스여행

인터라켄에서 리기산












인터라켄에 숙소를 잡고 여기저기 왔다갔다 다녔는데

그중에 첫날은 리기산으로 갔다

생각해보니 루체른으로 숙소를 잡을껄 ㅜㅜㅋㅋ

암튼 인터라켄에서 리기산에 가려면

기차와 배를 이용해야한다

유레일패스가 있다면 무료로 구간을 이용할 수 있다

배를 티켓샀나 안샀나 가물가물하넹...









기차에서는 자서 사진이 없고 ㅋㅋㅋ

리기산으로 가는 배에서는 사진을 많이 찍었다!

거의 40분정도 타고 가는데

멋진 풍경이 계속된다 ㅜㅜ 너무 멋있음









물색 실화입니까? ㅇㅇ 그렇습니다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예뻤다

왜 사람들이 스위스,스위스 하는지 알 수 있는 부분

사진보니까 스위스여행 다시 또 가고싶고 ㅜㅜ









리기산 끝까지는 아니고

리기 쿨룸이라는 역까지는 또 꼬마기차를 이용할 수 있다

그래서 나도 꼬마기차타고 올라갔당 ㅋㅋㅋ

역에서 내린 후로는 스스로 알아서 올라가야한다 ㅋㅋ

약간의 하이킹 코스

리기산에서 쭉~하이킹코스로 내려오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하이킹은 최소 2시간은 잡아야 넉넉하다고 ㅋㅋㅋ


리기 꼭대기쯤 도착하니 탁 트인 전망이 예술이었다...ㅜㅜ










사실 인터라켄에서 VIP티켓이 비싸

유레일패스 이용이 가능한 리기산으로 온건데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다 ㅋㅋㅋㅋㅋ










사람들도 은근 있고~

저 위로 올라가면 더 잘보이는데

올라갈 엄두가 안나서 ㅋㅋ 패스

이때 발바닥이 고장나서 ㅜㅜ 진짜 걷기 힘들었다

다시가면 트래킹해보고싶음












여기가 국경지대라고 한다

리기산쪽은 스위스고 밖에가 독일이었나 어디었나 그랬다

그래서 저렇게 담이 살짝살짝있음 ㅋㅋㅋ











꽃들도 많고 벌레도 많고 풀도 많다

사진찍으면 다 예쁘게 나옴!











리기산에서도 패러글라이딩을 하는것 같았다

인터라켄에서만 하는 줄 알았는데 ㅋㅋ

여기서 패러글라이딩하면 진짜 짱일듯



리기산을 잘 보고 조금 트래킹코스로 내려오다

기차를 타고 내려갔당


스위스 간다면 진짜 리기산 추천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