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위스

유럽 스위스 여행 룽게른 Lungern 완전 강추!!!!

by aahyeon 2017. 5. 28.
반응형


유럽 스위스 여행 

룽게른 Lungern 완전 강추














스위스 여행하면 인터라켄이나 루체른이 유명한데

사실 작은 마을들도 예쁘고 아름다워서

스위스는 진짜 오래 여행해도 좋은곳인것 같다

나중에 정말 스위스만 장기 여행하고 싶었는데 ㅋㅋㅋ

나는 인터라켄에서 1시간, 루체른에서 1시간인

딱 중간에 위치한 룽게른 Lungern이란 작은 마을에 내려서 시간을 보냈다

여기 정말 한적하고 너무 좋아서 완전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관광객이라곤 나 한명밖에 없었음 ㅋㅋㅋㅋ











룽게른 Lungern은 이 룽게른 Lungern 호수가 유명한것 같았다

진짜 옥빛, 민트색 색상의 호수가 정말 예술이었음

이런 자연을 물려봤다니 ㅜㅜ 스위스 사람들이 진심으로 부러워졌다











관광객은 정말 거의 없었고,

마을 사람들이 수영을 하거나 요트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진짜 수영하면 어떤 기분일지 궁금해지는 빛이었음

보정 하나도 없는 사진 찍은 그대로의 색이다

정말 스위스는 ㅠㅠ 사랑임

그래서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부모님을 모시고 가고 싶은 곳이

바로 스위스이다!












작은 마을이라 1시간정도 걸으면 마을 전체를 다 구경할 수 있다

마을에는 간단한 벤치도 있고 해서

앉아서 여유롭게 쉴수도 있고 한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니까

바쁜 관광지를 좋아한다면 사실 이 스위스 룽게른 Lungern이 잘 안맞을지도 모른다

나는 그 한적함이 너무 좋아서

다음 스위스 여행에는 이런 소도시들만 가볼 생각이다

인터라켄은 너무 강촌같았어 ㅜㅜ











정말 작은 마을이다

거기에 언덕까지 있어서 살짝 힘들긴 했고

더워서 물이 절실했다 ㅋㅋㅋ

혹시라도 요기 스위스 작은 마을 룽게른 Lungern에 간다면

꼭 물은 들고가길 ㅋㅋㅋ 슈퍼가 없당










단점이라면 점심을 해결할 곳이 없다는 점?ㅋㅋㅋ

식사도 간단히 사가지고 오면 좋을것 같다

식당으로 보이는 곳은 별로이고 비싸보였음

한적하게 앉아서 경치 구경하고 있으니까

내가 마치 신선이 된 기분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돈있어서 일안하면서 이런 멋진 곳들만 찾아다닌다면

얼마나 좋을까 ㅋㅋㅋㅋㅋㅋ

백수가 천직일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열심히 룽게른 Lungern을 구경하고

기차를 타고 다시 숙소가 있는 인터라켄으로~

다음에 스위스 여행한다면

정말 룽게른 Lungern을 포함해 여러 작은 도시들을 다녀야겠다!

스위스의 특별한 작은 마을을 원한다면

룽게른 Lungern 완전 강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