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숙소

혼자 여행 파리 숙소 추천 스마트 플레이스 파리 호스텔 & 버짓 호텔

by aahyeon 2017. 5. 20.
반응형


혼자 여행 파리 숙소 추천 

스마트 플레이스 파리 호스텔 & 버짓 호텔













파리는 호텔이 발달해 있어서 진짜 저렴하고 괜찮은 숙소 구하는게

너무너무 힘들었다 ㅜㅜ

그래서 왠만하면 민박이나 에어비엔비가 좋은데

그래도 내가 잘 지냈던 스마트 플레이스 파리 호스텔 & 버짓 호텔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물론 북역 근처라 살짝 위험한 지역이긴하다...ㅋㅋㅋㅋ











1층에 부엌있고 간단하게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넓지는 않다...ㅋㅋㅋㅋ 좁은편임

밑에가 냉장고다! 그래서 공간이 있을때 후다닥 넣어두어야한다










방은 이렇다고 나와있는데

사실 좀 좁은 편이다 ㅜㅜ

캐리어 두기도 좁았고 침대들이 좀 가깝게 붙어있는 편임

넓고 쾌적한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방은 깨끗했고 화장실도 넓었다 ㅋㅋㅋ

화장실이 방의 반절 크기인데 ㅋㅋ 이해가 안갔음 ㅋㅋ

방이 더 넓은게 좋은데...











내가 스마트 플레이스 파리 호스텔 & 버짓 호텔에서 머물렀던 방

딱 보면 알겠지만 작..다 ㅋㅋㅋ

방크기가 좀 불만이었는데 그 외엔 다 괜찮앗음

캐비넷도 있어서 간단한건 넣어서 생활할 수 있다

책상도 있었는데 가끔 컴퓨터할 때 사용했다

그래도 가격이나 위치가 괜찮아서

특히 런던 가거나 다른데 이동할때 편리해

파리 숙소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긴하다 ㅋㅋ










침대는 푹신한데 살짝 소리가 나는 편이고

와이파이는 잘 터진다

대신에 계속 로그인을 해줘야함 ㅜㅜ

그리고 페이스북 스마트 플레이스 파리 호스텔 & 버짓 호텔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야지 와이파이를 쓸 수 있는 구조였다

진짜 이상함 ㅋㅋㅋㅋ









테라스가 있어서 밖에 보면서 차도 한잔 마실 수 있었다

뭔가 파리의 모습도 보이고~

비가 오는 날 빼고는 빨래 말리기도 좋았다

근데 차다니는 곳이라 매연은 좀 있음 ㅋㅋ

그래도 이가격에 이런 분위기도 낼 수 있어서 나는 만족이었다!




파리에 맘에 드는 민박이 없었다면

스마트 플레이스 파리 호스텔 & 버짓 호텔도 괜찮은 선택인것 같다

아 여기 헤어드라이기 빌리려면 여권을 맡겨야한다..

그게 단점임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