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숙소

뉴질랜드 남섬 테카포 호수 lake Tekapo YHA 테카포 숙소 후기!

by aahyeon 2017. 6. 1.
반응형


뉴질랜드 남섬 테카포 호수 

lake Tekapo YHA 테카포 숙소 후기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스트레스도 풀고

천천히 여행하다

드디어 오고싶었던 테카포호수로 왔다!

아마도 뉴질랜드 남섬 여행하면 테카포 호수는 대부분 다 올듯 ㅋㅋ

그리고 lake Tekapo YHA 테카포 숙소에 많이 머물것 같다

이 근처에 숙소가 거의 없고 적당한 가격대는

이 lake Tekapo YHA 테카포 숙소 뿐이어서 ㅋㅋ

나도 부랴부랴 했는데 다행히도 머물 수 있었다!










lake Tekapo YHA 테카포 숙소로 가는 길은

메인 테카포 중심가에서 살짝 떨어져있는데

왔다갔다 걸어갈 수 있는 곳이어서 나쁘지 않았다

다만 가는 길이 공사중이라 캐리어 끌고가기가 힘들었음...ㅋㅋ

그리고 돌길이어서 캐리어는 필수로 조심하는게 좋다

lake Tekapo YHA 테카포 숙소 안도 엄청 좁당...ㅋㅋ











세탁기도 있는데 생각보다 붐비지 않아서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었다!

나는 사용해본적 없어서 정확한 금액은 모르겠음 ㅋㅋㅋ










이곳은 식당이자 와이파이가 잘 터져서 컴퓨터 할 수 있는 곳 ㅋㅋ

방으로 가면 가끔 와이파이가 안될때가 있어서

대부분 여기서 와이파이를 했다

lake Tekapo YHA 테카포 숙소가 좋은점이 와이파이가 부엌쪽에서는

진짜 잘 터져서 영상 보기도 좋았고

사진 업로드하기도 좋았다!












음식을 요리해먹을 수 있는 부엌도 넓고

불도 많아서 요리할 때 힘들지 않았다

다만 저녁시간때 많이 요리해먹는 시간은 좀 붐비고 힘들었음 ㅋㅋ

그것 외에는 식기도 넉넉하고 요리하는것도 기구들도 넉넉해서

아주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당ㅋㅋ











화장실하고 방 안쪽에 헤어드라이기가 있어서

헤어드라이기가 없다면 사용할 수 있었다

물론 저녁이나 아침에는 사용이 불가능했다ㅋㅋ 시끄러우면 안되니까










방은 좀 좁았음

4인실인가 그게 좀 방이 넉넉했는데

5-6인실의 경우에는 엄청 작아서

캐리어 두기가 좀 힘들었음 ㅋㅋ

내가 5인실 1박, 4인실 1박했는데

4인실에 3명이 다 남자여서 그냥 5인실 주겠다고해서

그대로 사용하긴 했지만 ㅋㅋ 4인실이 더 넓긴했다...

될 수 있으면 4인실로 하는게 좋을듯










이게 5인실방 ㅋㅋ 엄청 좁음 ㅋㅋ

일단 침구는 깨끗하고 잘 관리되어있어 보였다

실제로도 꽤 괜찮았음

매트리스는 푹신한 편이었다











여기는 다이닝룸같은 느낌의 룸이었는데

더워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탁 트인 테카포 호수가 보여서 좋았다!!

여기서 영화도 보고 했었는데

아 진짜 더운게.. 더운게 함정이야 ㅋㅋㅋ










lake Tekapo YHA 테카포 숙소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 좋은 와이파이도 있지만 이 전망이 최고인것 같다

테카포호수가 바로 보여서 진짜 최고인듯 bb




스텝도 친절하고 요리해먹을때 불편하지 않았고

버스타고내리는 곳에서 멀지도 않고

슈퍼가 좀 멀긴한데 그래도 걸어갈만 하다

테카포호수도 금방이고 근처 대부분의 관광 명소들도

걸어서 갈 수 있어서 좋았다 ㅋㅋ


혹시라도 다음에 테카포 호수에 간다면

lake Tekapo YHA 테카포 숙소에서 또 머물고 싶음!

여러가지 투어 프로그램도 있고 괜찮았당

혹시라도 lake Tekapo YHA 테카포 숙소를 고민중이라면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