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홍콩

홍콩 여행 피크트램 타고 빅토리아 피크 야경보러 고고씽~

by aahyeon 2017. 7. 19.
반응형



홍콩 여행 

피크트램 야경














옹핑빌리지에서 지갑은 잃어버렸지만

그래도 남은 일정 씩씩하게 하자!는 생각에

피크트램을 타러 홍콩 시내로 다시 향했다

피크트램 쪽에는 빅토리아 피크도 있지만

마담 투소도 있기 때문에

보통은 같이 패키지로 예약하는 편이다

실제로 우리도 그렇게 예약했음!

하나투어에서 살짝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했고

공항에서 입장권을 수령해서 이곳으로 향했다











사람들 진짜 많았다....

사실 빅토리아피크의 야경이 

본격적으로 시작하면 2시간은 기다려야한다고해서

부랴부랴 조금 일찍갔는데도 4-50분 기다린것 같다..

줄도 엉망이어서 중국인들 새치기도 쩔었음 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탑승!

기다렸다가 앉는 바깥 창가 자리로 타도 되는데

우리는 그냥 올라가자고해서 바로 탑승했다










올라가는 방향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앉아야 창 넘어로 이런 풍경을 볼 수 있다

솔직히 나무들이 계속 가려서 제대로 구경은 못했지만

그래도 그나마 구경하려면 오른쪽으로 앉길!









먼저 마담투소를 관람하고 나오니까

살짝 시간이 야경을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어서

빅토리아 피크로 향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 피크에 서있었음 ㅋㅋ

근데 바람이 엄청 불어서 생각보다 쌀쌀했다














야경은 정말정말 예뻤음

솔직히 스타의 거리의 야경보다는

이 홍콩 빅토리아 피크의 야경이 훨~씬~ 멋있었던것 같다

이정도면 진짜 bb










이곳도 역시 관광지여서 사진찍어서 판매하고 있는데

프레쉬를 겁나 빵빵 터뜨려서 사진 찍어줘서

홍채빛나고 명암 하나도 없고

배경은 잘 사는데 엄청 합성한것 같은

그런 사진을 찍어서 판매하고 있었다 ㅋㅋㅋ

하나 찍어볼까하다가 찍었는데 별로여서 안샀다 ㅋㅋㅋ

찍는건 무료니까 한번 찍어보고 맘에 들면 구매하면 될듯







정말정말 예뻤던 홍콩 야경

스타의 거리 야경 보고 땡~!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이 빅토리아 피크는 꼭 가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