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홍콩

홍콩여행 퍼시픽플레이스 맛집 트리플 오즈 triple o's

by aahyeon 2017. 7. 31.
반응형


홍콩여행 퍼시픽플레이스 맛집 

트리플 오즈 triple o's












홍콩여행 마지막날 식사는

퍼시픽플레이스 맛집 트리플 오즈 triple o's에서 먹었다

현금을 몽땅 털렸기 때문에...ㅋㅋㅋ

같이 간 친구의 카드로 결제했는데

그래도 덕분에 저녁은 해결할 수 있었다





사실 이곳은 검색해보고 간곳은 아니고

그냥 트리플 오즈 triple o's가 눈에 띄길래 들어간 곳이었는데

다행히 맛집이었음 ㅋㅋ










감자튀김은 한개만 주문했고

그때 당시 뭘 먹었는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그래도 제일 저렴한 메뉴로 구매했던것 같다

친구가 카드쓰는데 나중에 돈을 주긴할꺼지만 미안해서 ㅜㅜ









감자튀김은 굵어서 식감이 좋았고

그리고 또 맛있었다 ㅋㅋ

간간한데 케쳡에 찍어먹으니까 더 맛있었당








햄버거는 특별히 엄청 맛있다!기보다는 야채가 신선했고

한끼로 먹기 딱 좋은 메뉴였다

퍼시픽플레이스에서 먹을 것들이 없으면

이 트리플 오즈 triple o's도 괜찮은 선택인것 같다





엄청난 맛집이라 꼭 가봐야하는

홍콩맛집은 아니었지만

적어도 실패는 안할것 같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