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팁

오사카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꼭 점검, 돈키호테 물건 빼기 논란

by aahyeon 2017. 8. 21.
반응형


오사카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꼭 점검

돈키호테 물건 빼기 논란









일본 여행으로 유명한 한 카페에

최근 돈키호테에서 산 쇼핑리스트중 일부가 없어졌다며

장문의 글이 올라왔다

그리고 나서 그 글에 몇몇 사람들이 자기도 그런 경험이 있다면서

논란이 점점 커졌다

나도 한두개가 없어진 경험이 있었는데 당시 내가 안살줄 알았것만 ㅋㅋ

생각해보니까 이런 경우일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른분들의 댓글을 보니까

몇몇 경우에는 산 수량보다 더 찍어서 돈을 더 쓰게하는경우도

있는것 같았음...

아직까지 일본다니면서 이런 경험은 없지만

솔직히 누가 930엔자리 몇개 샀으니 얼마,하면서

계산하고 다니지 않으니까 ㅠㅠ

앞으로는 핸드폰 계산기 켜두고 계산하면서 사야하나...ㅋㅋㅋ








물건 빼기 시전하지 말라고 사전 경고했다가

오히려 비면세품있다고 면세안된다고 ㅋㅋㅋㅋ

뭐... 진짜 비면세 제품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상황자체가 냄새가 난다 냄새가 나........






다행히도 원글을 남기신 분은 돈키호테 홈페이지에

항의 글을 남겼고 빠르게 피드백을 받으셨는데

CCTV를 확인해보니까 정말 돈키호테에서 물건빼기가 있었으며

해당 물품에 대해서는 회신 후 처리해준다고 했다고 한다

9100엔중에서 3000엔이 증발한거면.......와 .. 진짜 너무하네

그래도 대응을 빨리해서 다행인듯






카페글은 2017년도인 최근의 글인데

구글링해서 찾아보다보니까

2015년에도 돈키호테에서 구매했는데 물건이 없는 일이 있었다고 한다

보니까 거의 상습범임ㅋㅋㅋㅋㅋㅋ와씨 ㅋㅋㅋㅋ





아무래도 면세제품의 경우 밀봉을 해주기 때문에

이렇게 밀봉하는 과정에서 없어진 것 같은데

밀봉을 뜯어서 확인하는건 안될것 같고

눈으로나마 몇개가 있는지 체크를 하는게 좋을것 같다

아니면 정말 물건 빼기 해도 모를듯...



이번일, 그리고 대부분의 일이 오사카 돈키호테 도톤보리점과

오사카 돈키호테 나카스점에서 일어난 일들이라고하니까

오사카 여행갔다가 돈키호테 간다면

쇼핑한 후에 잘 체크해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