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제주항공 마카오 가오슝 항공권 증편 특가

by aahyeon 2017. 9. 14.
반응형


제주항공 마카오 가오슝 항공권 증편 특가








제주항공에서 마카오와 가오슝 노선을 증편하며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가오슝 여행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특가를 한다니 관심이 팍팍 간다 ㅋㅋㅋ




판매기간은 오늘부터 20일까지고

탑승기간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홍콩과 마카오 노선 둘다 특가하나본데

편도 총액 약 7만원에 구매가능하다

신규회원으로 쿠폰을 적용하면 더욱 저렴하고~

홍콩 항공권이나 마카오 항공권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느껴지긴 한다 ㅋㅋㅋ





제주항공 타이페이 항공권은 왕복 총액 약 11만원,

가오슝 항공권은 왕복총액 약 9만원에 구매가능하다

신규회원은 쿠폰 적용하면 더 저렴하고!

가오슝은 저렴한건가 싶긴한데

타이페이는 특가같지 않은 특가 가격인듯 ㅋㅋㅋ

왕복으로하면 거의 20만원대라...흠...





인천 마카오 노선의 경우 화, 목, 토, 일로

총 일주일에 4번으로 증편되었고

인천 가오슝 노선은 화, 금으로 2회로 증편되었다

마카오는 엄청 증편된것 같고

가오슝은 1회 증편된듯?






제주항공 라운지에서 

홍콩, 마카오, 대만 여행하면서

도움이 될 만한 입장권이나 쇼들을

저렴하게 함께 판매하는것 같았다

각 취항지 여행을 준비한다면

한번둘러보는것도 좋을듯!




대만의 경우

우리나라 계절로 치면 겨울이 우기여서

웬만하면 1-2월에 가고싶은데

아쉽게도 11월까지여서 이번 가오슝 항권은 패스할듯

11월까지 여행 고민중이라면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