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여행박사X타이항공 푸켓 원정대 3기 모집

by aahyeon 2017. 9. 15.
반응형


여행박사X타이항공 

푸켓 원정대 3기 모집










타이항공과 여행박사에서 주관하는

푸켓원정대 모집이 시작되었다!




부산출발이어서 부산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아주 좋은 이벤트가 될 것 같음 ㅋㅋㅋ








여행 고수를 모집한다고 하는데

여행 포스팅 잘하거나 사진 잘 찍으면

뽑힐 확률이 높아질수도 있을것 같다

일단 푸켓원정대 3기의 경우 피피섬 1박과 함께

택시투어 일정도 포함된다고 한다!






푸켓원정대 모집의 경우 27일까지이고

여행기간은 10월 20일부터 25일로

4박 6일일정이다

아마도 밤비행기가 될 것 같은 느낌임 ㅋㅋ

지원방법은 여행박사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개인 블로그 및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된다

또 아래 신청서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끝






푸켓 여행 후에 미션들이다

생각보다 좀 빡센 편.....

개인 블로그에 푸켓원정대 포스팅 10개를 포함

인스타나 페이스북 업로드로 10개를 해야하고

마지막으로는 사진도 제출해야한다...ㅋㅋㅋㅋ

얼마나 혜택을 주는지 모르겠지만

미션은 솔직히 많은 편이다........




미션에 자신있고 푸켓여행을 가고 싶다면

이번에 여행박사 푸켓원정대에 도전해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