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현대호텔 가을 여행 체험단 모집 경주, 울산, 목포

by aahyeon 2017. 9. 15.
반응형


현대호텔 가을 여행 체험단 모집 

경주, 울산, 목포








가을여행 가기 좋은 날씨가 계속되는것 같다

가을은 국내여행으로 할까 싶어서

여러가지를 찾아보다가 현대호텔에서 하는

가을 여행 체험단을 알게되어서 소개하려고 한다




현대호텔 여행 체험단의 경우

여행지가 정해져있다

아무래도 현대호텔이 있는 곳으로 정해진것 같음

경주랑, 울산, 목포로 정해져있다!

 안그래도 경주여행을 가고 싶었는데

잘되었다 싶다 ㅋㅋㅋ





이벤트 응모는 해당 글 응모하기를 눌러서

어느장소에서 무엇을 하고 싶은지 응모하면 끝이다

당첨은 각 호텔 디럭스룸 1박에 조식, 석식뷔페를 제공한다

블로그 포스팅은 2건, 인스타그램 업로드 5건

사진 10장 제출이라고한다

솔직히 호텔 주는것치고는 빡센듯 ㅋㅋㅋㅋ




그래도 가을 국내 여행을 생각했다면

좋은 기회일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