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오사카 여행 피치항공 48시간 특가로 저렴하게~

by aahyeon 2017. 9. 26.
반응형


오사카 여행 피치항공 48시간 특가








피치항공에서 48시간 한정 특가를 진행한다!

오사카 여행 갈까말까 고민했다면

가야할 타이밍인것 같음...ㅋㅋㅋ




사실 오사카 외에도 도쿄, 오키나와도

할인 특가를 같이 진행한다!





인천출발 노선이 대부분이고

부산을 출발하는 노선도 할인한다!

예약 기간에 따라서 조금씩 금액이 차이나는데

보통은 2018년 3월 31일까지 예약가능하다





혹시나해서 예약 사이트에 접속해보니까

여러가지 항공권을 볼 수 있었다

나중에 인아웃을 다르게해서 일본 여러지역을 여행해봐야겠음 ㅋㅋ






피치항공도 시간대가 별로인데

안좋은 시간일수록 할인율이 높아진다...ㅋㅋㅋ

아침 7시 비행기가 있는데 그건 편도 5만원대이다

이 피치항공 항공권 특가는

위탁수화물이 없이 진행되는 가격인데

수화물을 1개 추가해도 2만원대여서 크게 금액차이가 없었다




다만 특가의 경우 환불이 안된다는 점이 있으니까

이점을 잘 파악하고 구매해야할듯!

나도 오사카 여행을 갈까말까 고민해봐야겠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