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티웨이항공 내마음 속에 저장 일본 단풍 여행 특가!

by aahyeon 2017. 9. 26.
반응형


티웨이항공 내마음 속에 저장 

일본 단풍 여행 특가








티웨이 항공에서 일본 단풍 여행 특가를 진행한다!

이름은 내마음의 저장~으로

아마도 프듀에 유행어를 따라한듯 ㅋㅋㅋ




근데 이 일본 단풍 여행 특가를 지르기 전에

숙소를 알아봐야한다 ㅠㅠ

숙소가 없으면 진짜 배보다 배꼽이 클 수 있으니

숙소를 확보한 다음에 특가를 이용하는걸 추천한다







일본 전 노선의 특가이지만

사실 단풍으로 보기 좋은 곳들이 있는 여행지들은

사가현, 교토, 정도인것 같다 ㅋㅋ

인천, 대구, 부산 제주 출발을 모두 포함하고 있고

27일 오후 3시부터 10월 12일까지 판매한다

또한 탑승기간은 10월 29일부터 12월 19일이다

보통 11월 중순부터 단풍시즌이니까

그 시즌에 맞게 가면 좋을듯~

이번 티웨이항공 특가 가격은

편도 총액 약 6만원대로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이번 특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서

일본 호텔, 료칸 예약 사이트 할인쿠폰도 준다고한다

하지만 앞서도 말했듯,

숙소부터 잡고 항공권을 구매하는걸 추천한다

진짜 일본 단풍 시즌에는 숙소 구하는게 제일 어려움





그 외에도 나리타 공항에서 가는 스카이라이너 할인 쿠폰

그리고 와이파이도 동시에 프로모션 진행하니까

티웨이항공 특가를 이용한다면

한번 고려해봐도 좋을듯~




오사카 단풍여행을 보고싶긴한데.. 고민중이다 ㅋㅋ

저때 가면 진짜 사람이 반일것 같아서 ㅋㅋ

그래도 예쁜 단풍 보고싶다면

이번 티웨이 항공 내마음속에 저장 특가 둘러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