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서울 취항 1주년 기념 특가 프로모션 오늘부터~

by aahyeon 2017. 10. 13.
반응형


에어서울 취항 1주년 기념 특가 프로모션









에어서울에서 오늘부터

취항 1주년 기념 특가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벌써 에어서울이 취항한지 1주년이나 되었다니..

새삼 참 시간이 빠른것 같다 ㅋㅋ




에어서울 취항 1주년 기념 특가 프로모션은

최대 92% 할인율!이라고 하지만

사실 에어서울은 원래 항공료가 비싸기 때문에

크게 기대하지 않고 ㅋㅋ 둘러보는게 좋다





이번 에어서울 항공권 특가는

오늘부터 10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출발기간은 10월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12월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로 봐도 좋을듯






에어서울은 아직까지 다양한 노선을 보유한게 아니여서

다른 LCC들에 비해 취항지가 적다

일본도 도쿄, 오사카를 제외하면

대부분 일본 소도시 취항지여서

일본 여행을 다양하게 하려는 사람들에겐 좋지만

그게 아니라면....ㅋㅋㅋㅋ

그리고 이번 에어서울 항공권 특가 일본노선은

편도 총액 약 6만원대로 딱 정해져있어서

그 점이 좀 아쉽긴하다






그 외에 괌과 동남아 노선도 할인한다

괌, 코타키나발루 항공권을 포함

홍콩, 마카오, 씨엠립 항공권도 특가로 판매한다

그냥 보기에는 홍콩 항공권에 꽤 괜찮아보인다

홍콩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번 에어서울 취항 1주년 특가 프로모션이 괜찮을듯






많이들 고민할 것 같은 

에어서울 오사카 노선을 선택해보았는데

왕복 총액 18만원대가 나왔다

11월 단풍시즌 기준으로는 꽤 괜찮은 편인듯

생각보다 많이 특가가 있어서 고르기 편했다

물론 시간대가 좀 헬임..




7시 아니면 1시고

돌아오는 시간대도 3-4시 아니면 완전 오후라

시간대 빼고는 다 좋은것 같다




12월 여행지들을 고민중이거나

항공권이 필요하다면 

이번 에어서울 취항 1주년 기념 특가 살펴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