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오사카 세부 여행 저렴하게 대구 출발 항공권 특가로!

by aahyeon 2017. 10. 13.
반응형


오사카 세부 여행 저렴하게 대구 출발 항공권 특가







원래 핫한 여행지였던 오사카와 

겨울이 되면서 떠오르는 세부!

이 두곳을 저렴하게 갈 수 있는

오사카 세부 항공권 특가가 떴다고해서 한번 찾아보았다




바로 티웨이 항공 세부 오사카 항공권 특가!

물론 대구 출발 특가이긴하지만

오사카 편도 총액 5만원대

세부 편도 총액 8만원대로

각각 10만원, 20만원대 항공권을 구매가 가능하다




대구에 연고지가 있거나 대구 출발이 가능한 사람들에게

좋은 항공권 특가인것 같다




혹시 몰라서 오사카랑 세부 항공권을 검색해보았는데

일단 대구 출발 오사카 항공권 가격은

할인된 이벤트 운임으로 했을때 약 15만원이 나왔다

11월 중순, 단풍 시즌 항공권인데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꽤 괜찮아서 이번 티웨이항공 대구 출발 특가는

정말 추천하고 싶다 bb

물론 시간대가 별로이긴하다 ㅠㅠㅋㅋㅋ




그리고 대구 출발 세부 항공권!

세부도 역시 할인된 이벤트 운임으로만 구성하면

약 15만원대로 진짜 대박 가격이 나온다

일본 오사카 항공권하고 똑같음 ㅋㅋㅋㅋ

이정도면 세부 가야할각...

물론 10월에 저렴한 항공권이 많고

11월 12월로 넘어가면 갈수록 이벤트 운임이 없다

그래도 진짜 좋은 가격이라

여행을 떠날 수 있다면 진심 강추한다




혹시라도 대구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항공권 세부 항공권을 찾고 있거나

10월 11월 여행을 떠날 수 있다면

이번 티웨이 항공 대구 출발 깜빡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짜 둘러보길 강추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