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도쿄 쇼핑 여행 제주항공 이벤트 체크로 저렴하게!

by aahyeon 2017. 11. 1.
반응형


도쿄 쇼핑 여행 제주항공 이벤트






제주항공에서 도쿄 쇼핑 여행으로

다이버시티 도쿄 플라자와 함께

도쿄 항공권 특가를 포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도쿄 쇼핑 항공권 특가는 11월 1일부터 14일까지이고

출발기간은 11월 20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로

내년 봄까지 여행을 계획한다면 좋은 항공권 특가이다!

심지어 지금 엔화가 떨어지고 있어서

겸사겸사 좋은 항공권 특가인듯 ㅋㅋㅋ





제주항공 도쿄 항공권 편도총액 약 6만원대로

항공권특가로만 구매하면 왕복 12-13만원대면 가능하다

부산 출발의 경우에는 약 5만원대로

인천 출발보다 저렴한 편이다 ㅋㅋ

물론 제주항공 특가 항공권의 경우에

아무래도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라

도쿄 쇼핑 여행을 간다면 왕복 위탁수화물 6만원정도

더 생각하는게 좋다





이번에 제주항공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다이버시티 도쿄 플라자는

도쿄역에서 약 18분 걸리는 오다이바에 위치한 쇼핑몰로

아마도 건담이 있는 곳이라고 이야기하면

대부분이 알것 같다 ㅋㅋ

건담 외에도 여러 패션브랜드들도 있고 드럭스토어도 있어서

쇼핑하기 좋은 장소중에 하나다!





제주항공에서는 건담 유니콘 부채부터

할인 쿠폰까지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도쿄 쇼핑 여행에 오다이바가 없지만

혹시라도 오다이바에 들릴 예정이라면

꼭 한번 둘러보고 이벤트 체크해보길!





그 외에도 나리타 노선 항공권을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서 10만원권, 7만원권, 3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한다 ㅋㅋ

물론 적은 숫자긴하지만

이왕 도쿄 여행 간다면 제주항공 노선 이용해서

항공권 구매 후 이벤트 응모하면 좋을듯!



나도 엔화가 떨어져서.. ㅋㅋ

가까운 후쿠오카라도 여행을 다녀올까 고민중인데

진짜 한번 둘러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