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제주항공 JJ 멤버스 위크 2월 3월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by aahyeon 2017. 11. 7.
반응형


제주항공 JJ 멤버스 위크 2월 3월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제주항공에서 11월 7일부터 11월 13일까지

출발기간이 2018년 2월 1일부터 3월 24일까지인

항공권을 JJ 멤버스 위크 특가로 얼리버드 판매한다!




JJ 멤버스 위크 특가에는

국제선의 경우에 인천을 출발하는

대부분의 노선이 포함되었다!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를 포함한 일본노선부터

홍콩 마카오 타이베이 가오슝 같은 중국노선들

그리고 하노이 코타키나발루 다낭 등등의 동남아시아 노선까지

여러 노선들이 함께 포함되었다 ㅋㅋ



가격대는 편도 기준으로 약 5만원대부터 시작한다는데

각각 노선별로 가격이 다르다고하니까

예매하기 눌러서 확인해보는게 좋을것 같다

물론 제주항공 특가는 위탁수화물이 미포함이라

위탁수화물을 포함할 경우

해당 가격과 많이 차이가 날 수 있다 ㅋㅋ




부산과 대구에서 출발하는 제주항공 노선도 포함되었다

부산의 경우 도쿄 오사카 등의 일본 노선

괌 사이판 타이베이 방콕 항공권이 포함되어서

생각보다 다양한 항공권들을 판매한다!

대구는 베이징 노선을 판매한다

지방 출발 국제선의 경우

JJ 멤버스 위크 특가 기준 편도 총액 약 4만원대다







국내선은 김포 청주 부산 광주 대구를 출발하는 제주노선과

김포에서 출발하는 부산노선이

이번 제주항공 JJ 멤버스 위크 프로모션에 포함되었다

편도 기준 약 2만원대라서 꽤 괜찮은 항공권인것 같다

3월엔 제주도 여행하기 좋으니까

제주도 여행을 미리 준비한다면 딱일듯 ㅋㅋ



2018년 여행들을 미리 준비하는 타입이라면

이번 제주항공 JJ 멤버스 위크 얼리버드 특가도

꽤 괜찮은것 같다 ㅋㅋ

한번 살펴봐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