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케세이퍼시픽 11월 좋은 특가 비지니스석까지!

by aahyeon 2017. 11. 7.
반응형


케세이퍼시픽 11월 좋은 특가 






케세이퍼시픽에서 딱 2일정도 진행하는

11월 좋은 특가

케세이퍼시픽 주요 노선인 홍콩 타이베이 방콕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등등 다양한 노선을 할인 판매한다!





캐세이패시픽 이번 11월 좋은 특가는

11월 7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이고

예약기간은 11월 8일로 생각보다 짧게 진행된다



가격대가 생각보다 괜찮아서

해당 취항지의 여행을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케세이퍼시픽 11월 좋은 특가를 살펴보는걸 추천한다

근데 짧아서 ㅋㅋ 바로 찾아봐야할듯




일단 인천을 출발하는 캐세이패시픽 노선들!

홍콩의 경우 최저가 약 28만원대로

LCC 항공사들 가격대하고 비슷해서

꽤 괜찮은 가격인것 같다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면 대한항공으로 적립도 가능하니까

그 외에 타이베이 싱가폴 방콕 푸켓 등등

다양한 노선을 판매하는데

타이베이 홍콩 혹은 잘하면 방콕정도가 괜찮은것 같다

그 외에는 그냥 케세이퍼시픽 가격인것 같은 느낌 ㅋㅋㅋ






일반석 외에도 비지니스석들도 특가 판매한다

보니까 홍콩 타이베이는 5-60만원대로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대여서

편안하게 여행을 가고싶다면

케세이퍼시픽 비지니스 좌석도 살펴보면 좋을것 같다






그 외에도 캐세이패시픽에서 운영하는

부산 제주 출발 노선들도 포함되었다

홍콩 푸켓인데 가격대가 꽤 괜찮다!





이런 특가 구매시에는 약관과 조건을

사전에 체크체크해야한다 ㅋㅋ

보니까 왕복 총액 요금이고 어린이 요금의 경우 할인 가능하며

스탑오버는 1회 무료, 2회 추가시 10만원 요금 추가이고

비지니스석은 리턴시만 무료이다

그 외에는 까다로운 컨디션은 없는듯 ㅋㅋ



혹시라도 홍콩 여행을 고민한다면

이번 케세이퍼시픽 11월 좋은 특가 홍콩 노선은 꽤 괜찮으니까

한번 체크해봐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