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오사카

오사카여행 산타마리아호 타고 덴포잔 관람차까지!

by aahyeon 2016. 11. 15.
반응형








오사카여행

산타마리아호 덴포잔관람차

















덴포잔마켓플레이스를 잘 구경하고 밥도 든든하게 먹고

바로 옆에 있는 산타마리아호를 타러 고고!

가이유관으로 나오는 해유관 뒤로 가면 줄을 서서 탈 수 있다

아마도 오사카주유패스를 갖고 있다면 산타마리아호를 타려고 할텐데 왜냐면 이게 승차권이 비싸서 본전뽑기 좋다는 팁이있어서 ㅋㅋ

근데 개인적으로 이거 기다리고 타고, 여기까지 오는 것에 비해서 볼건 없다고 생각한다...

일본어로 설명해주는데 그냥 이 다리는 언제 지어졌고, 이런거라서 크게 의미 없음..

다른 곳을 2군데 가거나 더 즐거운 시간을 갖는게 좋다고 생각한당















이거 매시간을 간격으로 있으니까 시간대를 알아보고 가는게 좋다

아니면 주변을 서성이면서 기다리게 됨 ㅜㅜ

물론 아주 안태우는건 아니다 왠만하면 다 태우는것 같은데 성수기에는 기다리게 될 수 있다

성수기 외에는 그냥 시간맞춰서 가면 될듯!

안에는 들어가서 볼 수 있는 공간도 있고 가운데 앉는 곳이 있어서 거기 앉아서 봐도 된다

배 앞에 앉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빨리 들어가려고하는데

구조물에 가려서 별로 볼건 없음.. 가운데 앉는 곳이 제일 좋은것 같다














이렇게 한 3-40분정도 타는것 같은데 볼건 없다 ㅋㅋㅋ

이때 유럽에서 돌아온 직후라 시차적응이 안되서 엄청 졸았다 ㅋㅋㅋㅋㅋㅋ

졸리는 풍경들이 계속 됨 ㅋㅋㅋ












그리고 나오면서 덴포잔 관람차를 탔다!

역시 오사카주유패스에 있어서 탈 수 있는데 혼자타려니까 씁쓸했다..ㅋㅋㅋㅋ

남자친구가 있어야한다!는건 아니지만 여행할때 확실히 둘이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아무튼 산타마리아호부터 덴포잔 관람차까지 잘 타고 다시 중심가로 돌아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