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터키

터키 이스탄불여행 뛰어난 경치를 볼 수 있는 슐레마니예 모스크 Süleymaniye cami

by aahyeon 2016. 11. 16.
반응형








터키 이스탄불여행

슐레마니예 모스크 Süleymaniye cami







  










사람들이 이곳은 잘 안가는것 같은데

꽃보다누나에서 나왔던 슐레마니예 모스크 Süleymaniye cami을 소개하려고한다

여기 경치가 너무 좋아서 개인적으로는 정말 좋았던 곳이다

사진기가 미러리스인게 아쉬울정도로 엄청나게 이뻤던 곳!










슐레마니예 모스크 Süleymaniye cami의 모습인데

사실 이스탄불에는 많은 자미들이 있어서 익숙하지 않거나 이 이슬람 문화를 모르면 구분이 안되는게 사실이다

여기는 그래도 곳곳에 있는 자미들중에서도 규모가 있고 언덕위에 지어져서 탁 트인 전망이 좋았다

안에 들어가면 기둥들이 있고 네모난 모습을 하고 있는데 미사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뭔가 하고있고

촬영하고 있어서 더 깊은 안쪽으로는 들어가지는 않았다

당시에 생각해보니까 라마단기간이여서 뭔가 취재를 온 것 같다











이게 바로 슐레마니예 모스크 Süleymaniye cami 외각지역에서 볼 수 있는 경치다

이스탄불 구시가지의 구조가 한눈에 보여서 좋은데 꽃보다누나 오프닝에 나왔다고 한다!

나는 사실 꽃보다누나를 못봐서.. ㅋㅋ 그냥 그런가보다 했음 ㅋㅋㅋ

진짜 탁 트인 전망이 너무너무 좋았다

아무래도 이 슐레마니예 모스크 Süleymaniye cami이 언덕위에 있고, 그래서 올라가기는 힘든데 그래도 정말 좋았다

여기 끝에 앉아서 막 노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무서워서 그렇게는 못놀았다 ㅋㅋ













앞에는 잔디도 있어서 여러 사람들이 와 쉬기도 했다!

이날 날씨가 더웠는데 그늘이 있어서 그나마 진짜 쉬고 그랬음 ㅋㅋㅋ



이스탄불 구시가지의 면모를 보고싶다면 슐레마니예 모스크 Süleymaniye cami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