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제주항공 아듀 2017 어워즈 항공권 이벤트 및 특가

by aahyeon 2017. 11. 27.
반응형


제주항공 아듀 2017 어워즈 항공권 이벤트 및 특가






제주항공에서 아듀 2017 어워즈 항공권 이벤트 및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말도 많고 ㅋㅋ 탈도 많은 항공사이긴하지만

그래도 나름 1천만 탑승 기념을 하는 의미에서

이번 2017 어워즈를 진행하는것 같다





1000만 탑승객 기념으로

제주항공에서 여러가지 항공권 이벤트를 하는데

아직 탄생하지 않은 천만명째 탑승객을 위해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한다

이 이벤트 페이지에 도달율이 표시되면서

탑승객 탄생에 얼마나 근접한지 알 수 있어서

혹시라도 조만간 제주항공을 이용하여 여행할 사람들은

수시로 체크해보는게 좋을것 같다 ㅋㅋ





이번 제주항공 아듀 2017 어워즈 항공권 이벤트는

총 4가지라고 한다





일단 1천만번째 제주항공 탑승객에 대한 이벤트인데

이 탑승객이 타는 날짜와 노선을 맞추는 사람에게

1천만 포인트를 준다고 한다

제주항공 포인트는 마일리지 같은 개념이어서

항공권을 구매하는데도 사용하는데

1천만이면 ㅋㅋㅋ 진짜 대박인듯 ㅋㅋㅋ



물론 로또보다도 어려울것 같긴하다

날짜랑 노선까지 맞춰야하는 이벤트이니까....






이건 1천만 탑승객에게 돌아가는 행운인데

1천만번째 탑승객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동반자에게는 1만 리프레시 포인트를 준다고 한다

1천만번째 탑승객은 진짜 좋을듯 ㅋㅋㅋ






제주항공 탑승객이 아니어도,

또 앞으로 탑승할 예정이 없는 사람이라도

제주항공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가 있다

바로 제주항공 1천만 돌파 항공권 이벤트를 홍보하면

마쓰야마 블라디보스톡 비엔티안 왕복항공권을

각각 1명에게 증정한다고 한다





또한 투표를 하면 제주항공 왕복항공권을 받을 수 있는

항공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제주항공 여행지중에서 테마별로 여행지를 투표하면

이투표자들중에 각 테마별로 1명을 뽑아서

왕복항공권을 준다고 한다

후보는 식도락 휴양 액티비티 도시여행 역사문화로

총 5가지 테마가 있다 ㅋㅋ

보니까 압도적으로 ㅋㅋㅋ 투표중인 여행지들이 있어서

아마도 각 테마별 1등 여행지는 쉽게 나올듯 ㅋㅋ





그리고 12월 7일에 제주항공 아듀 2017 어워즈 이벤트이자

1천만 고객 돌파 프로모션으로

항공권 특가 이벤트가 열린다고하니까

12월 여행, 그리고 2018년 3월까지 여행계획이 있다면

12월 7일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꼭 방문하는걸 추천한다

나도 대만항공권 특가로 구매해봐야겠음 ㅋㅋㅋ



나름 1천만고객 돌파 기념 이벤트도 많이 하는데

왜 와닿는게 없는지 모르겠다 ㅋㅋㅋ

그래도 혹시나 싶어서 이벤트에 참여하겠지....ㅋㅋㅋㅋ

제주항공 회원이라면 이벤트도 참여해보고

12월 7일에 오픈되는 항공권 특가도 둘러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