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중화항공 대만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로 대만 여행 준비

by aahyeon 2017. 11. 28.
반응형


중화항공 대만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대만 여행 준비







최근에 대만여행을 다시 하고싶어서

여러 이벤트를 도전해보았는데 다 실패라......

결국 내돈주고 가야하는구나 싶어 알아봤더니

내가 가고싶은 가오슝, 타이중쪽 항공권이 특가한다길래

냉큼 중화항공 대만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보았다 ㅋㅋㅋ





이번 중화항공 대만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중화항공 대만 노선을 할인 파냄하는데

출발기간이 2018년 3월부터 5월까지인 항공권을

2018년 1월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물론 특정 요일이나 성수기는 제외되니까

날짜를 잘 체크해서 살펴보는게 좋을듯 ㅋㅋ

대만 여행갔을때 중화항공을 타서 갔는데

이번에도 중화항공을 타고 갈 것 같다 ㅋㅋㅋ





중화항공 대만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의 경우

타이베이는 물론 가오슝 타이중 노선을 할인 판매하는데

특히 타이중은 국내 LCC에서도 드무니까

타이중 가오슝 여행을 하고 싶다면

이번 중화항공 대만 얼리버드 특가를 이용하면 될듯

중화항공은 댄인가 아시아나로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물론 클래스에 따라 다르지만 ㅎㅎ



고마습지인가 그걸 보러가고싶어서

대만 여행을 고려중인데

한번 날짜별로 둘러보고 대만여행준비를 해야겠다 ㅋㅋㅋ



반응형